HOME > 고기를 많이 먹는 꿈

고기를 많이 먹는 꿈

DreamDoc | 10:0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양고기를 먹는 꿈

양이 풀을 뜯고 있다면 행운의 징조이고 우리 안에 여러 마리 양이 있다면 절호의 찬스를 맞이할 조짐이다. 아울러 양과 염소는 자비로움, 고집, 외길을 걷는 사람, 성직자, 예술적 기질, 관리자를 상징한다. 또한 재물, 교육, 진리, 정신, 선한 사람을 상징하기도 한다. 서양에서는 수동성, 순수성, 허약함을 상징한다. 양고기를 먹는 꿈은 큰 돈이 들어올 것을 의미한다.

닭고기를 실컷 먹는 꿈

집안에 질병이 발생하고 우환이 들끓게 된다. 위통, 유행성 감기, 설사 등이 발생한다.

불고기를 요리해 먹는 꿈

길몽이며, 뜻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직접 불고기 요리를 하거나 불고기 음식점의 점원이 되었다면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

사형수가 고기를 먹는 꿈

사형수가 고기를 먹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 대단한 재력가의 도움으로 큰 재산을 모은다.

닭고기나 쇠고기 조각을 잘근잘근 씹어먹는 꿈

답답한 일이 생기는 꿈.

신령적인 존재가 주는 음식을 먹는 꿈

존경의 대상이 되는 학자 등이 맡겨 주는 일에 종사하게 된다.

자신이 병들어 약을 먹는 꿈

직장 상사로부터 업무에 대한 시정 지시를 받게 되거나, 아니면 어떤 계획과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한다.

하마가 큰 입으로 태양을 먹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옥동자를 낳는 태몽이다. 명예, 경사, 행운, 횡재, 재물, 돈 등이 있다.

레몬을 빨아 먹는 꿈

사람들에게 창피를 당할 일이 생긴다.

상한 음식을 얻어먹는 꿈

상한 음식을 얻어먹는 꿈을 꾸게되면 태아가 유산되거나 미숙아를 출산하게 된다.

낚싯대에 있던 바늘이 없어져 물고기를 낚을 수 없는 꿈

낚싯대에 있던 바늘이 없어져 물고기를 낚을 수 없는 꿈을 꾸게되면 계획했던 일들이 수포로 돌아가거나, 실패와좌절 등을 겪는다. 재산 손실을 입기도 한다.

쇠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 육류를 먹는 꿈

쇠고기, 닭고기, 오리고기 등 육류를 먹는 꿈을 꾸게되면 어떻게 일을 처리해야 할지 몰라 난관에 부딪히게 된다.

낚시로 물고기를 낚는 꿈

낚시로 물고기를 낚는 꿈을 꾸게되면 재치 있는 권모술수로 하고 있는 일을 크게 성사시켜 재물을 모은다. 월척을 낚으면 지지부진하던 일이 확실하게 해결되고 애정문제도 순조롭게 진행된다.

강에서 물고기를 잡아 크고 작음을 골라서 분류하는 꿈

원고정리, 교정을 하거나 작품심사 등의 일과 관계하거나 재물의 분배가 있음을 암시한다.

불고기 먹는 꿈

길몽이며, 뜻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직접 불고기 요리를 하거나 불고기 음식점의 점원이 되었다면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