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기를 작살로 잡는 꿈

고기를 작살로 잡는 꿈

DreamDoc | 10:02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작살로 물고기를 잡는 꿈

작살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에 적신호가 오고 심신이 한동안 고생한다.

저수지에서 물고기 잡는꿈

자신이 관계하는 어떤 기관의 돈을 얻거나 이용하여 계획하던 일이 이루어져 재물을 얻게 된다.

숲속의 개울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숲속의 개울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 계획대로 추진되어 목표를 달성한다.

길가에서 거북이를 잡는 꿈

뜻밖에 횡재수로 떼돈을 만지게 된다. 재물, 돈, 식복, 횡재 등이 있다.

닭을 잡는 꿈

닭을 잡는 꿈은 우연한 기회에 횡재를 하거나 아주 기뻐할 만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면 공모전이나 심사를 거쳐야하는 일에서 채택되어 상을 받는다.

치마를 감싸는 뱀을 때려잡는 꿈

치마를 감싸는 뱀을 때려잡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근심하게 된다.

물고기가 물위로 날아다니는 꿈

공들인 노력과 구하는 목적이 좌절되거나 무산된다.

두 마리의 물고기를 잡았는데 그 중 한 마리는 놓아주고 나머지는 연못에 넣은 꿈

태몽으로, 쌍둥이일 가능성이 높으며 두 명의 자식 중에서 한 명은 유산이 되고 한 명은 순산할 것을 예시한 꿈이다.

여러 가지 천연색 물고기를 보는 꿈

여러 가지 천연색 물고기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와 갑론을박 말씨름을 하게 된다. 그러나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질병이 완쾌될 것이다.

생선 장수로부터 물고기를 사거나 토막 낸 생선을 받는 꿈

생선 장수로부터 물고기를 사거나 토막 낸 생선을 받는 꿈은 수수료, 임금, 융자, 기타 노력의 대가를 받거나, 사업 자금 이 여러 방면으로 들어온다.

닭고기나 오리고기를 먹는 꿈

질병이나 우환, 손실의 피해가 발생될 징조를 의미한다.

작살로 물고기를 잡는 꿈

작살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에 적신호가 오고 심신이 한동안 고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