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기 많이 먹는 꿈

고기 많이 먹는 꿈

DreamDoc | 10: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물고기를 먹는 꿈

꿈 속에서 물고기를 구워먹거나 회를 떠서 먹었다면 이 꿈은 안정된 연애와 순조로운 출산을 암시하며 한편으론 소원이 이뤄질 것을 나타낸다.

불고기를 요리해 먹는 꿈

길몽이며, 뜻했던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직접 불고기 요리를 하거나 불고기 음식점의 점원이 되었다면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긴다.

돼지고기 구워먹는 꿈

따분하고 답답한 일에 종사하게 된다.

사기그릇에 닭고기를 얻어먹는 꿈

사기그릇에 닭고기를 얻어먹는 꿈을 꾸게되면 현상공모 등에 당선되어 상을 받거나 중책을 맡아 일을 처리하게 된다.

날고기를 먹는 꿈

누군가가 다칠 꿈.

참새떼가 마당에 널어놓은 곡식을 쪼아먹는 꿈

고용인을 많이 두게 될 징조

딸기를 먹는 꿈

딸기는 연애나 이익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딸기를 먹는 꿈은 학교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게 되는 꿈이기도 하며, 딸기를 배불리 먹었다면 소원을 이루게 되거나 큰 이익을 얻게 되기도 한다. 딸기를 먹은 후에 성교를 하게 될 수도 있으며, 태몽으로 꾸었다면 딸을 낳게 되기도 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조개를 받아 먹는 꿈

공적으로 재물을 얻는다.

잘 익은 복숭아를 따먹는 꿈

연애운의 급상승으로, 평소 자산이 잘 가는 곳에서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거나 부부는 좋은 성교가 이루어질 징조

돼지를 통째로 구워서 잘라먹는 꿈

작품, 논문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아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를 받게 될 암시가 있는 꿈

돼지고기를 실컷 먹는 꿈

유행성 질환이나 질병에 걸려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 복통, 감기, 질병 등이 발생한다.

보트를 타고 벌판 가운데의 하천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으는 꿈

보트를 타고 벌판 가운데의 하천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으면 어떤 잡지에 작품을 연재하여 많은 소득이 있을 것을 상징한다. 보튼(단추) 단추는 명예, 권세, 인연, 결합, 과시 등을 상징한다.

방 안에 물이 가득 차 있는데 물고기가 노는 꿈

방 안에 물이 가득 차 있는데 물고기가 노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사상가나 문학가, 기업인으로 성공할 아이를 얻을 태몽이다.

고기(제육)을 칼로 써는 꿈

건강을 조심할 꿈이고 개고기를 먹어보면 구설이나 손재수를 조심하라.

소를 도축한 다음 그 고기를 먹는 꿈

재물이나 이권이 생기는 등의 발전이 따르게 된다. 소의 날고기를 꿈에 보면 남과 다투거나 말썽에 연루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