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기 많이 잡는 꿈

고기 많이 잡는 꿈

DreamDoc | 10:00 오후 | 2018년 11월 25일

저수지나 웅덩이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

저수지나 웅덩이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은 잡은 수만큼 복권을 사서 일시에 부를 얻거나 사업이 잘되는 것이다.

낚시질을 해서 물고기를 잡는 꿈은

기회나 계략을 써서 돈을 벌게 된다는 암시가 있는 꿈입니다.

체로 많은 물고기를 모두 잡는 꿈

체로 많은 물고기를 모두 잡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횡재를 하거나 복권에 당첨되는 등 좋은 성과가 있을 암시다.

체로 물고기를 잡는 꿈

체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와 같은 일, 사업의 사후정리, 추첨 등과 관계되는 일에 관여하게 된다.

다리 아래서 물고기를 잡는 사람을 지켜보는 꿈

자신보다 못한 사람이 학업, 사업 등의 성적을 올리는 것을 위에서 상관하게 된다.

바다에서 그물로 고기 잡는 꿈

한꺼번에 많은 재물을 얻게된다는 암시의 꿈

채나 바구니로 큰 물고기를 잡는 꿈

대나 싸리를 엮어서 만든 그릇이 광주리나 바구니이다. 짜임새가 그릇에 비해 엉성하므로 그릇에 담는 것보다는 덜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뜻한다고도 볼 수있다. 개울가에서 채나 바구니를 사용해 물고기를 잡은 꿈은 재물을 건지는 꿈이라고 볼 수 있으므로 많은 물고기를 잡거나 아주 큰 물고기를 잡았다면 재물이 아주 시원하게 들어오게 될 것이고 적은 양의 물고기였다면 그리 큰 재물이 들어오지 않을 것이며, 새로운 일이나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여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이다.

강가에서 게를 잡는 꿈

강가에서 게를 잡는 꿈은 장차 아이가 커서 교수직이나 연구, 학문하는 일에 종사하여 정진하게 된다.

집터에서 용을 손으로 꼭 잡는 꿈

전답이나 부동산에 투자하여 엄청난 이익금을 챙긴다. 빌딩, 아파트, 집 등이 생길 길지이다. 횡재수로 엄청난 돈을 손으로 거머쥔다.

선조의 묘 자리를 잡는 꿈

선조의 묘 자리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정들었던 집을 옮기거나 오래된 주택으로 이사하게 된다.

대형어선에 물고기를 가득 싣고 귀향하는 꿈

인기 있는 사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어 부자가 된다. 횡재가 있다.

우물 속에서 물고기들이 유유하게 헤엄치는 꿈

우물 속에서 물고기들이 유유하게 헤엄치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가 높아지거나 명성을 널리 떨치고 재물과 이권을 얻게 될 좋은 꿈이다.

물고기가 배 위로 뛰어오르는 꿈

사람을 구하거나 재물이 생기고, 사업가나 장사하는 사람의 경우 큰 돈을 벌게 될 징조

호수가 말라 밑바닥에 물고기들이 보이거나 다른 형태로 변하는 꿈

호수가 말라 밑바닥에 물고기들이 보이거나 다른 형태로 변하는 꿈을 꾸게되면 주변 생활환경이 불결해지거나 자신의 신변에 불길한 일이 생긴다.

동물의 알과 물고기 알을 날것으로 먹는 꿈

장질환으로 앓게 되거나 중증 환자가 되어 사망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