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기 잡는 꿈

고기 잡는 꿈

DreamDoc | 10:01 오후 | 2018년 11월 25일

흙탕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흙탕물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정도를 벗어난 비열한 수단으로 재물을 얻는다.

저수지나 웅덩이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

저수지나 웅덩이에서 물고기를 많이 잡는 꿈은 잡은 수만큼 복권을 사서 일시에 부를 얻거나 사업이 잘되는 것이다.

개천이나 논바닥에서 손으로 더듬어 물고기를 잡는 것은

잡은 수효만큼의 재물을 취득한다.

진흙탕에서 물고기 잡는 꿈

불법적인 일로 재물을 얻는다.

강에서 고기를 잡는 꿈

강에서 고기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결혼 적령기에 있는 사람은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할 운이고 직장에 다니는 사람은 좋은 상사를 만나 승승장구할 길몽이다.

산에서 노루를 잡는 꿈

산에서 노루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학생은 입학시험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고 일반인은 권세나 명예 등을 얻는다.

인어를 잡는 꿈

인어를 잡는 꿈을 꾸게되면 인기연예인이나 인기작가 또는 신앙인이 될 아이를 낳을 태몽이다.

족제비를 붙잡는 꿈

족제비를 붙잡는 꿈을 꾸게되면 영리하고 재주 많은 자손을 낳게 될 태몽이다. 일반적으로는 횡재수를 암시한다.

바다에서 조개 잡는 꿈

미혼녀일 경우 혼담이 오가고 자신의 창작물을 남에게 보여주게 되며, 임신한 사람은 여아를 낳기 쉽다. 아기가 장차 많은 재물, 사업체, 창작물 등을 성취시킬 사람이 된다.

가물치 잡는 꿈

가물치는 힘을 상징합니다. 이러한 가물치를 잡는 것은 건강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1) 매우 어려운 일을 성취할 수 있다.
2) 시험, 입학에 성공할 수 있다.
하지만 가물치를 잡으려다가 놓쳐버리는 것은 태몽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아들 태몽이라고 하네요.

배안으로 물고기가 뛰어 드는 꿈

사람을 구하거나 재물이 생기고, 그물로 물고기를 잡으면 돈을 벌게 된다.

시장이나 길거리에서 생선 장수에게서 물고기를 구입하는 꿈

그동안 받지 못했던 임금을 받거나 노력의 대가, 융자 등을 받게 되어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게 된다.

물고기를 방생하는 꿈

하는 일이 번창하며 명예와 부귀를 얻게 되어 주위사람들에게 존경과 부러움을 받게 된다.

정월 초하루의 물고기 꿈

정월 초하루의 물고기 꿈을 꾸게되면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크게 불어날 징조며 가세가 확장될 길몽이다.

물이 마른 저수지 바닥에서 물고기를 잡는 꿈

물이 마른 저수지 바닥에서 물고리를 잡는 꿈은 정당하지 않은 수단으로 돈을 모으게 됨을 의미한다. 과연 그렇게 돈을 모을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