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양이가 따라다니는 꿈

고양이가 따라다니는 꿈

DreamDoc | 12:02 오전 | 2018년 11월 26일

산속에서 내려온 고양이가 뒤를 따라다니는 꿈

매사에 간섭할 사람이 나타나거나 누군가에게 가마시를 받게 된다. 정치인은 중상모략이 주변에서 발생하므로 경계해야 한다.

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다니는 꿈

자신이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일을 열심히 도와주거나 자신의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게 된다.

호랑이가 옆 또는 앞뒤에서 개처럼 따라다니는 꿈

협조자를 얻거나 소망하는 사업이 잘 추진되어 대성할 수 있다.

낯선 사람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꿈

낯선 사람이 자신을 따라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참모습을 감추고 짐짓 그런 척 가장하는 기만과 속임수에 대한 경고의 의미다.

교수님의 뒤를 따라다니는 꿈

나보다 나은 협조자를 만날 운이거나,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일에 협조자를 찾아 조언을 구하게 될 징조.

산속에서 내려온 고양이가 뒤를 따라다니는 꿈

매사에 간섭할 사람이 나타나거나 누군가에게 가마시를 받게 된다. 정치인은 중상모략이 주변에서 발생하므로 경계해야 한다.

고양이가 물어 고통을 느끼게 되는 꿈

자신에게 유리한 어떤 권리가 주어지고 고양이에게 할퀴어 피가 나게 되면 타인에 의하여 명예훼손을 당하게 되며, 또는 질병에 시달리게도 된다.

검은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고양이가 집에 들어오는 꿈은 대표적인 길몽 중하나입니다. 고양이는 재물을 상징하고 그것이 집에들어온다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 고양이가 검은 고양이라면 말이 조금 달라집니다. 재물이 아니라 불운은 가지고 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안에 슬픈일과 짜증나는 일이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을 살펴야 할 시기입니다.

고양이가 쥐를 쫓는 꿈

고양이가 쥐를 쫓는 꿈을 꾸게되면 일의 작전이 빗나가 의외의 손실을 본다.

고양이가 비를 맞으며 어디론가 달려가는 꿈

고양이가 비를 맞으며 어디론가 달려가는 꿈을 꾸게되면 도난의 위험을 암시하는 꿈이다.

고양이가 쥐로 변신하는 꿈

고양이가 쥐로 변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가정에서 복잡미묘한 일이 생겨 고생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