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금반지를 얻는 꿈

금반지를 얻는 꿈

DreamDoc | 6:40 오전 | 2018년 11월 26일

무수히 많은 금반지를 얻는 꿈

무수히 많은 금반지를 얻는 꿈은 태아의 성별과 상관없이 다방면에 능력을 충분히 발휘하거나, 장차 훌륭한 직업이나 신분, 사업체 등을 갖게 된다.

상가락지나 백금반지를 얻는 꿈

상가락지나 백금반지를 얻는 꿈을 꾸게되면 유산을 상속받거나 다른 사람과의 인연으로 크게 성공하게 된다.

금반지를 얻는 꿈

금반지를 얻는 꿈은 여아가 태어나며, 그 아이가 원만한 성품으로 장차 사회적인 지위를 얻게 된다.

곰을 잡아 웅담을 얻는 꿈

큰 사업이 이루어지고 작품이나 재물을 얻는다.

바늘과 실을 얻는 꿈

바늘은 자극이나 해결책, 통찰력 등을 상징하며 실은 길고 짧음에 따라 일이 이루어지게 되는 시간의 길고 짧음을 나타낸다. 바늘과 실을 누군가가 손에 쥐어주는 꿈을 꾸었다면 미궁에 빠졌거나 곤란함을 겪고 있던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방도나 해결책이 생기게 되며 도움을 주는 이도 나타나게 된다. 장에서 실과 바늘을 같이 사오거나 하는 꿈도 비슷한 해몽이다. 스스로 사왔다면 스스로 해결책을 찾아낼 수 있을 것이며 타인이 주었다면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일 것이다.

세계 지도를 얻는 꿈

세계 지도를 얻는 꿈은 태몽일 경우에는 태아가 장차 사장이나 관리인, 혹은 세계적인 인물이나 지도자가 되리라는 것을 의미한다.

큰 백지를 얻는 꿈

책임 부서, 할 일, 사업 등이 주어질 일이 예비되어 있음을 나타낸다.

주전자를 얻는 꿈

자신과 타인 사이를 관여하게 될 중개인이 나타나거나 자녀를 잉태할 태몽이다.

손가락마다 금반지가 끼여져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형제자매가 한결같이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달콤한 축복을 받게 된다.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 등의 길운이다.

구리반지가 금반지로 변하는 꿈

구리반지가 금반지로 변하는 꿈을 꾸게되면 첫 출발은 보잘것없으나 결과는 크게 만족스럽다는 암시다.

금반지 꿈

금반지는 부귀를 상징합니다. 명예 재물 결혼 계약 등 여러가지를 상징하지요. 보통 금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애인이 있는 경우에는 결혼을 하게될 가능성이 있지요. 이미 결혼을 하였다면 집을 살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가락지나 백금반지를 얻는 꿈

상가락지나 백금반지를 얻는 꿈을 꾸게되면 유산을 상속받거나 다른 사람과의 인연으로 크게 성공하게 된다.

열 손가락 모두에 금반지를 끼고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생기고, 모든 형제자매가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달콤한 축복을 받게 될 징조, 횡재, 재물, 돈 기쁨, 소원성취등을 암시하는 길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