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늑대에게 쫓기는 꿈

늑대에게 쫓기는 꿈

DreamDoc | 4:01 오후 | 2018년 11월 26일

늑대에게 물리거나 쫓기는 꿈

늑대에게 물리거나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우환과 질병, 실패, 손실 등 어려움이 닥쳐올 징조다.

좀비에게 쫓기는 꿈

좀비에게 쫓기는 꿈은 현재의 몸상태가 좋지 않음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질병과 사고를 유의해 주세요. 

자신이 독수리에게 쫓기는 꿈

자신이 독수리에게 쫓기는 짐승의 입장이 되는 꿈은 권력을 가진 인물이나 자신보다 강한 상대에게 시달림을 당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쫓기는 것은

추진하고 싶은 일이 난관에 부딪힌다.

성병에 걸리거나 성병 환자에게 쫓기는 꿈

성병에 걸리거나 성병 환자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연인과의 사이가 원만하지 않음을 뜻한다. 또한 자신의 바람기가 배우자에게 발각될까 두려워함을 의미한다.

귀신에게 쫓기는 꿈

귀신은 현실에 존재하지 않거나 인식할 수 없는 존재입니다. 따라서 비현실적인 존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비현실적인 존재에게 쫒긴다는 것은 예상하지 못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할 수 있다고 하니 유의해 주세요.

늑대가 개로 변신하는 꿈

늑대가 개로 변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일의 성과가 수준 이하로 격하됨을 뜻한다.

늑대에게 물려 피가 낭자한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린다. 기쁨, 경사, 소식이 온다.

늑대들이 이곳저곳에서 힐끔거리며 저를 쳐다봤어요.

기분좋은 횡재수가 있는 길몽으로,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되어 도움을 받고 일이 잘 풀릴것입니다.

늑대에게 물린 꿈

소망의 좌절, 실패 또는 억울한 피해 등 곤란이 발생될 징조의 꿈이다.

늑대 무리가 이곳 저곳에서 두리번거리는 꿈

치한, 불량배로부터 공갈협박을 당하거나 상대의 표적으로 놀림과 시달림을 받는다. 어떤 일이나 원한관계로 미행을 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