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돌에 맞는 꿈

돌에 맞는 꿈

DreamDoc | 10:05 오후 | 2018년 11월 26일

위에서 굴러오는 돌에 맞는 꿈

위에서 굴러오는 돌에 맞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작업이나 작품에 대해 타인의 평가를 받게 된다.

돌팔매질하며 서로 때리고 맞는 꿈

돌팔매질하며 서로 때리고 맞는 꿈을 꾸게되면 서로 자신의 의견을 내세우며 논쟁을 벌이거나 시비할 일이 생긴다.

돌팔매질로 서로 때리고 맞는 꿈

논쟁 또는 시비할 일이 있게 된다.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맞는 꿈

상대방에게 돌로 얻어맞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과 논쟁을 벌이거나 우위를 가늠하기 위해 시비를 벌이게 된다.

돌을 던져 누군가 맞는 꿈

돌을 던져 누군가 맞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충고를 하거나 자신의 의지를 강력하게 내세우게 된다.

주사를 맞는 꿈

자신의 생각이나 태도를 무리하게 변화시키려 하고 있는 자에 대한 불만을 나타낸다.

부처님에게 두들겨 맞는 꿈

부처님에게 두들겨 맞는 꿈을 꾸게되면 오랜 병으로 고생하게 될 흉몽이다.

연하의 사람에게 맞는 꿈

자기 행동에 대한 반성을 나타낸다.

장롱이나 금고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거나 도둑맞는 꿈

장롱이나 금고의 돈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주거나 도둑맞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이나 친구와 갈등이 생겨 멀어지거나 가정형편이 어려워질 암시다.

의사로 부터 주사나 침을 맞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겨 수정할 일이 생길 징조이거나, 거래처로 부터 다른 일거리를 청탁 받게 될 징조.

친정을 향해 가던 도중 발길을 돌려 시집으로 가는 것은

의욕을 갖고 진행하던 일을 포기하게 되거나 헤어졌던 사람을 다시 만나 결합하게 된다.

돌아가신 시아버지 꿈

돌아가신 분이 꿈에나올때 해몽은 안색을 살피는게 중요합니다. 기억에 안색이 밝으면 길몽으로 어두우면 흉몽으로 분류가 됩니다. 근심어린 표정으로 본인을 바라보고 있다면 불길한 일을 예고해 주는 것이라고 봐야합니다.

돌아가신 시어머니에게 꽃을 한 송이 받는 꿈

돌아가신 시어머니가 어느 날 밤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꿈속에 나타나 며느리 이씨에게 꽃을 한 송이 주는 꿈 ——- 다음 날 복지복권으로 마티즈에 당첨.

자기가 상대방에게 등을 돌리는 것은

상대방이 시키는대로 복종함을 뜻한다.

돌아가신 어머님이 나타나 부르던 꿈

5억6000만원!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