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이 맞는 꿈

가족이 맞는 꿈

DreamDoc | 8:58 오전 | 2019년 1월 19일

개요

가족이 맞는 꿈은 그리 좋은 느낌의 꿈은 아니지만 현실에서는 앞으로 일어날 문제나 사고등이 있을시 함께 잘 해결해 나감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네요.

배에 총맞는 꿈

총알이 몸에 박히는 것은 좋은 꿈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합격, 당첨 등으로 해몽이 가능하지요. 전쟁에서 배에 총알이 박히게 되면 현실의 암울한 상황에서 벗어나는 그러한 상황으로 전개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시험기간이라는 암울한 상황에서 좋은 성적을 받는 상황으로 전환이 되는 것이지요.

여자를 때리거나 여자에게 맞는 꿈

병을 얻게 되거나 구설수에 오르는 등 신변에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흉한 꿈

부처님에게 두들겨 맞는 꿈

부처님에게 두들겨 맞는 꿈을 꾸게되면 오랜 병으로 고생하게 될 흉몽이다.

도적에게 칼을 맞는 꿈

뜻밖에 행운이 생긴다.

새 신이 발에 딱 안맞는 것은

하고 있는 일이 분수에 맞지 않거나 불안하다.

온가족이 둘러앉아서 오징어볶음을 맛있게 먹었던 꿈

집안에 질병이나 우환이 생길 징조

가족과 여행가는 꿈

가족과 여행을 가능 꿈은 가정이 화목해질 꿈입니다. 기쁜일이 생겨 가족의 분위기가 좋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족내에 근심거리가 있는 경우이에는 어느정도 해결이 될것입니다. 오해는 풀어지고 서로를 아끼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것입니다.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

가족들이 한 밤에 모여 있는 꿈은 가족 또는 친척 간에 다툼이 있게 된다.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

가족이나 가까운 친척이 사망하여 우는 꿈은 정성을 들였던 일을 되돌아보거나 작품을 감상할 기회가 온다.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태몽으로, 예쁜 딸을 낳고 집안이 불같이 일어난다. 재물, 학용품, 선물, 식품 등이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