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돼지가 품에 안기는 꿈

돼지가 품에 안기는 꿈

DreamDoc | 11:25 오후 | 2018년 11월 26일

돼지가 품에 안기는 꿈

재물 복이 많은 자식을 임신하게 된다.

참새 한 마리가 방에 들어오거나 품안에 안기는 꿈

참새 한 마리가 방에 들어오거나 품안에 안기는 꿈을 꾸게되면 지극히 평범하거나 중용으로 살아가는 여자아이를 낳는다.

예쁜 잉꼬가 가슴에 안기는 꿈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 상봉, 포옹, 기쁨이 생긴다.

학이 어깨 위에 앉거나 품안에 안기는 꿈

학이 어깨 위에 앉거나 품안에 안기는 꿈을 꾸게되면 외모가 아름다운 여성, 학자, 성직자 등을 낳을 태몽이다. 일반적으로는 학문에 연구, 몰두하게 된다.

짝사랑 또는 삼각관계에 빠졌던 여자가 자신의 품에 안기는 꿈

성취하고 싶던 일이나 두 사람이 관여하는 일에 착수하나 심적 고통이 따르게 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다.

삼각관계의 여자가 내 품에 안기는 것은

짝사랑인 경우도 마찬가지로 이 꿈은 성취하고 싶던 일 두 사람이 관여하는 일에 착수하나 심적 고통이 따른다.

환자가 돼지 뒷다리를 잡고 하늘로 날아갔어요.

그 동안 신통치 않던 부동산이나 증권 등의 시세가 뜻밖에 호황을 만나 거금이나 목돈을 건지게 될 것이며, 돈, 재물, 물품 등을 횡재수가 있을 것입니다.

돼지의 목을 발로 누르고 다리를 부러뜨려 쓰러뜨린 꿈

돼지의 목을 발로 누르고 다리를 부러뜨려 쓰러뜨린 꿈을 꾸면 경쟁자와의 한판 승부에서 이기게 된다. 소송에 연루되어 있다면 자신의 편이 승소하게 될 길조이다.

고양이가 돼지 새끼를 물고 집 안으로 들어온 꿈

재물과 먹을 것을 생기고 집안에 친인척이 찾아올 징조. 돈,재물,횡재수,선물 등을 암시하는 길몽

삶은 돼지 머리를 칼로 썰어 그 일부를 다락에 넣어 둔 꿈

전세금의 일부를 차용 형식으로 얻어 쓰고 일부만 남을 것을 예시한 꿈이다.

나들이를 나갔다가 소나기를 만났는데 돼지우리 속으로 피 한 꿈

나들이를 나갔다가 소나기를 만났는데 돼지우리 속으로 피 한 꿈은 우연한 일로 복권을 손에 넣게 되고 그 복권이 큰 금액에 당 첨이 된다.

고양이를 품에 안은 꿈

어떤 여자나 아이를 품속에 안을 일이 생기며, 벅차고 고달픈 일거리를 맡게도 된다.

성모마리아가 자신 앞에 가까이 다가오거나 품에 안기는 꿈

훌륭한 지도자나 권력자 밑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평소의 소원이 이루어진다.

공작새를 품안에 안고 있는 꿈

총각이면 미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고, 홀아비면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의 현숙하고 아름다운 미인을 만날 징조

메추리가 알을 품고 있는 것을 본 꿈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재산이 늘어날 길몽이다.

밝고 둥근 달을 품에 안거나 삼키는 꿈

달은 어머니, 애인, 친구, 여성, 지도자, 명예, 출산, 생명력, 임신, 또는 풍요의 상징이다. 그래서 달을 품에 안거나 삼키는 꿈은 커다란 행운이 찾아 오거나 인물이 출중하고 훌륭한 아기를 임신할 태몽이다. 여기서 달은 보름달을 말하는 것이다. 꿈 속에서 달이 차오르는 시기이고 그 느낌 또한 밝고 희망적이었다면 현실에서의 결과도 그와 같은 일의 순서를 밟아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