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자신의 몸에 종기가 난 꿈
자신의 몸에 종기가 난 꿈을 꾸게되면 부인이나 자녀에게 사소한 일에도 구설수가 따를 징조다.
몸에 안마나 맛사지를 받는 꿈
꿈 속에서 몸에 안마나 맛사지를 받았다면 주위에 유혹하려는 이가 없는지 잘 살펴보는 것이 좋겠다. 가까운 사람이나 처음 본 이성이 유혹을 하려고 하여 마음이 갈등이 생기거나 방황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 꿈이다. 유혹이라는 것은 대체로 피해를 입기 마련이라 정신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기 쉬운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다.
가축의 피가 옷에 튀거나 몸에 묻히는 꿈
예상치 못한 재액이나 낭패가 발생하여 재물의 손실 및 우환을 치르게 된다.
몸에 어린아이의 대변이 묻어 불쾌하게 여기는 꿈
몸에 어린아이의 대변이 묻어 불쾌하게 여기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기분 나쁜 소리를 듣거나 창피를 당하게 된다.
위태로운 상황에서 몸이 말을 듣지 않아 괴로워하는 꿈
위태로운 상황에서 몸이 말을 듣지 않아 괴로워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무능력을 인식하고 심한 자괴감에 빠진다. 수족이 움직여지지 않아 도망치지 못하면 고통과 질병에 시달리며 고생하게 된다.
갈라진 땅속으로 몸이 빠지는 꿈
갈라진 땅속으로 몸이 빠지는 꿈은 자신이나 주변에서 불길한 일이 일어날 징조이다.
얼굴에 종기나 반점, 검버섯, 흉터 등이 생기는 꿈
얼굴에 종기나 반점 등이 생기는 꿈은 일에 실패하거나 체면을 깎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소한 실수나 오해로 인해 큰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상처가 곪아서 터지는 것도 좋지 않다.
팔에 종기가 군데군데 돋아서 상처가 생기고 고름이 나는 꿈
고통을 당하거나 말썽이 생겨서 장애를 겪게 되고 의욕을 상실하는 등 손실과 곤란을 겪게 된다.
여러명의 갓난아기가 한 곳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것을 본 꿈
많은 일거리로 바빠질 징조이나, 성욕을 주체할 수 없어 꾸는 꿈이기도 하다. 평소 일거라가 없던 사람이라면 많은 일거리로 바빠지겠으나, 그렇지 않은 사람에게는 일에 파묻혀 고생스러울 징조.
배에 종기가 생겨 아픈 꿈
실제로 몸에 이상현상이 일어나 고통이 생기고 병원출입이 잦다.
오지 마을에 초가 몇 채가 옹기종기 모여 있는 꿈
오지 마을에 초가 몇 채가 옹기종기 모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쓰고 싶던 자서전을 집필하게 된다. 또는 역사책에 깊이 몰두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