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랑 몸 싸움하는 꿈

친구랑 몸 싸움하는 꿈

DreamDoc | 2:44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와 몸싸움을 하거나 언쟁을 벌이는 꿈

친구와 몸싸움을 하거나 언쟁을 벌이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고 있지만 곧 해소되리라는 암시이다. 또한 자신의 감정이나 의견을 솔직하게 표현하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실컷 하거나 마음껏 치고 받고 싸울수록 관계가 원활하고 가까워질 것이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히지 않고 피하고 두려워할수록 상황은 악화되는 경향이 있다. 이런 꿈은 그런 도피 심리에 대해 감정 대결을 회피하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해결할 길을 모색해보라는 충고의 의미가 있다고 할 것이다.

직장인의 꿈에 친구가 우물에서 물을 먼저 떠서 마시면

그 친구 또는 동일시되는 인물이 먼저 승진한다.

친구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받는 꿈

실제로 친구나 애인에게 사랑의 고백을 받거나 예쁜 선물을 받는다.

친구가 선물한 분재에 잔딧물에 있던 꿈

현실에서의 친구와 작은 다툼이 있거나 연인과 함께 만났던 친구와 삼각 관계로 발전될 징조

다투고 나서 소식이 없던 친구와 웅녀히 만나 악수하는 꿈

다투고 나서 소식이 없던 친구와 웅녀히 만나 악수하는 꿈을 꾸게되면 우연한 기회에 화해를 시도하고 싶은 심리를 나타낸다. 이런 기회에 우정이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길몽이다.

친구가 출세한 것을 보고 아랫배가 아픈 꿈

악과를 먹고 마음이 비뚤어져 스스로가 불행을 자초하게 된다. 마음 청소를 해야 한다.

몸이 뚱뚱해지거나 마르는 꿈

꿈 속에서 몸이 뚱뚱해진 것이나 마른 것이나 어느 쪽이나 다 좋지 않은 꿈이다. 재물적인 것에서 손해를 보게 되거나 하고 있는 일이 부진하게 될 수 있다.

맞춰 입은 옷이 몸에 꼭 맞지 않는 것은

주택, 배우자, 직업 등에 불만이 많아진다.

몸에서 애벌레가 나오는 꿈

근심걱정거리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한다.

용에게 잡아 먹히려다 겨우 빠져나와 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복권에 일등으로 당첨된다. 사업가는 문서나 투자, 금전의 운도 원하는 대로 되겠고, 귀인의 도움으로 모든 근심까지 해결된다.

잇몸에서 피나는 꿈

이와 관련된 꿈은 대부분 좋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이빨은 가족 구성원을 상징하고, 현대적으로 해석한다면 회사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이빨을 잡아주고 있는 잇몸은 그 토대를 상징하지요. 잇몸에서 피가 난다는 것은 가정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거위 암놈과 숫놈이 싸움을 하는 꿈

사소로운 일을 가지고 부부싸움을 하게 된다. 시비, 구설, 소송, 사고 등의 우환이 생긴다.

수많은 비행기가 떠서 싸움을 벌이거나 우왕좌왕 떠다닌 것을 본 꿈은

머리가 아프거나 복잡한 일에 얽매인다.

싸움을 거는 상대방을 모르는 척 무시하는 꿈

싸움을 거는 상대방을 모르는 척 무시하는 꿈을 꾸게되면 간섭을 무시하고 자신의 뜻대로 일을 성사시하다.

아이들이 벌거벗고 싸움을 하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정신과 마음이 어지럽게 된다. 시달림, 망신살, 구설수, 불운 등의 액살이 낀다.

독수리와 호랑이가 싸움을 하는 꿈

경쟁회사와 라이벌 관계로 필요 없는 힘만 소모하게 된다. 싸움, 소송을 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