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헤어진 전 남자친구 꿈

헤어진 전 남자친구 꿈

DreamDoc | 8: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불량배와 마주쳐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

불량배와 마주쳐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을 꾸게되면 남자친구의 성적인 요구에 대하여 심한 거부감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남자친구가 흰옷을 입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

남자친구가 흰옷을 입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은 아름다운 사람에게 고백을 하게 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남자친구에게 꽃을 받는 꿈

남자친구에게 꽃을 받는 꿈은 사랑고백을 받게되는 꿈 입니다. 또는 축하 받을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

남자친구랑 싸우는 꿈은 현재 남자친구에게 불만이 쌓여져 있는 것이 반영된 심리몽이라고 보는 견해가 많이 있는 것 같아요.
최근에 옛날 같지 않은 관계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는 이유는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이 크기 때문이겠지요.

남자친구와 손잡는 꿈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손을 잡는 꿈은 현재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거나, 현재 남자친구가 없는 경우에는 계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불량배와 마주쳐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

불량배와 마주쳐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을 꾸게되면 남자친구의 성적인 요구에 대하여 심한 거부감을 갖고 있음을 나타낸다.

모르는 남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

누가 자신에게 관련된 일을 알려고 하거나 실제로 방문객이 있게 된다.

남자가 아기를 낳는 꿈

운수가 대통하여 재물을 얻을 수 있다.

모르는 남자와 뽀뽀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지며 여러가지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흉몽이라고 볼 수 있구요. 조심해야될 일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매사에 신중하게 결정하면 좋습니다.

남자아이를 껴안는 꿈

자신의 운이 상승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모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은 여성에게만 국한되는 해석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노래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꿈

실제로 노래방이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직장동료와 친구들과 같이 같이 마음껏 즐긴다. 동창회, 파티, 연회석, 주점, 모임 등이 있다.

친구가 나를 처다보고 미소짓는 꿈

햇살이 쏟아지는 문화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같이 아름다운 얘기꽃을 피우게 된다. 우정과 사랑 속에 진한 향기는 아름다운 추억을 낳고 새로운 멋을 창조하게 된다. 상봉, 기쁨, 파티, 모임, 관람 등이 있다.

친구와 무엇인가 의논하는 도중에 큰 소리로 웃기 시작하는 꿈

고민이 있으나 고민을 털어놓을 만한 사람을 만나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수도원에서 친구들과 일렬로 늘어서 있는 꿈

수도원이 등장하는 꿈은 주로 마음에 근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꿈이지만 수도원이 꿈에 등장하면 대체로 길몽이라 할 수 있다. 꿈 속에서 어느 큰 집의 마당에서 자신과 친구들이 일렬로 늘어서서 있는데 자세히 보니 그곳이 수도원이어서 깜짝 놀랐다면 이 꿈은 그간 애태우던 문제가 원만히 수숩되어 심신이 안정될 징조이다. 직위상으로는 보다 안정적인 입지를 굳힌다.

친구의 계급장에 붉은 바탕에 많은 별이 달려있는 것은

붉은 바탕에 노란 무늬가 박힌 옷을 입은 사람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