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헤어진 남자친구 꿈

헤어진 남자친구 꿈

DreamDoc | 8: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은 여러가지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첫번째로는 본인이 바람을 피고 싶은것이 투영된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남자친구가 주식이나 낚시, 게임에 몰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자친구와 이야기를 나누는 꿈

남자친구가 꿈에 나와서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남자친구와 함께 좋은 구경을 하거나 재미있는 곳에 가게될 기회를 얻게 됩니다.

불량배와 마추져서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인 꿈

꿈 속에서 불량배와 마추져서 도망가다가 뒤를 돌아보았는데 그 사람이 자신의 남자친구였다면 현재 남자친구의 성적인 요구에 어떤 거부감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상대방이 부담을 주고 있는 것일 수도 있고 자신의 어떤 문제로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일 수도 있다. 생각보다 크게 스트레스로 작용하고 있으니 문제의 근원이 무엇인지 잘 생각해보고 현명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남자친구가 흰옷을 입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

남자친구가 흰옷을 입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은 아름다운 사람에게 고백을 하게 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남자친구와 손잡는 꿈

남자친구와 다정하게 손을 잡는 꿈은 현재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거나, 현재 남자친구가 없는 경우에는 계약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택시 안에서 우연히 남자와 여자가 만나는 꿈

실제로 햇살이 쏟아지는 만남의 광장이나 아늑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우연과 필연도 아닌, 어쩔 수 없는 인연을 만나게 된다. 상봉, 동업, 합의, 계약 등을 하게 된다.

임산부가 다른 남자와 간통하는 꿈

임산부가 다른 남자와 간통하는 꿈은 장래에 자식이 부모를 배격하게 될 것을 상징한다.

우물에서 어떤 남자와 번갈아 가며 두레박질을 한 처녀의 꿈

혼담이 여러 번 오고 간 다음에야 결혼이 성사된다.

남자친구가 흰옷을 입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

남자친구가 흰옷을 입고 깨끗한 모습으로 나타나는 꿈은 아름다운 사람에게 고백을 하게 되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전 남자 친구 꿈

전 남자친구가 나오는 꿈은 대체로 예지몽이 아닌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현재의 남자친구와 관계가 그리 좋지 않고, 현재 남자친구에게 더 많은 애정을 바라고 있는 마음입니다. 또는 새로운 인연을 기다리고 있는 마음이 반영된 것이지요.

친구와 함께 업무를 맡거나 노동을 하는 꿈

친구와 함께 업무를 맡거나 노동을 하는 꿈을 꾸게되면 주위의 도움과 협조로 문젯거리를 순조롭게 해결하게 될 전망이다.

애인이나 친구로부터 예쁜 에머랄드 반지를 받는 꿈

선남선녀가 즐거운 분위기 속에 백년가약을 맺게 된다. 친구나 애인과 같이 문화의 공간에서 아름다운 꽃을 피운다.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좀더 대단한 이성에게 애정표현을 하거나 상사가 자신을 희롱하거나 그런 낌새를 채고 두려워함을 의미한다.

고인이 된 친구 부모에 관한 꿈

동일한 일을 남과 같이 할 때 이해를 가져다주는 어떤 연고 있는 사람의 동일시다.

친구나 가족이 라일락꽃을 가지고 들어오는 꿈

실제로 집안에 혼사문제로 식구들이 분주하다. 선물, 재물, 돈 등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