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헤어진 여자친구 꿈

헤어진 여자친구 꿈

DreamDoc | 8: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은 대체적으로 심리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행복하고 원만할때는 이러한 꿈을 꾸지 않습니다. 불안할때 이러한 꿈을 꾸게되죠. 과거에 여자친구가 본인을 속인적이 있다면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여자친구와 다른 여러 사람들과 같이 수영하는 꿈

여자친구와 다른 여러 사람들과 같이 수영하는 꿈을 꾸게되면 동거생활을 하거나 또는 동업을 하는 등 많은 경쟁자들과 좋은 성과를 거두는 일과 관련된다.

태몽에서 여자가 치마를 입는 꿈

자손과 관계 있는 상징 부위이며, 치마에 받거나 담은 물건은 자손의 업적, 사업 등과 관계한다.

여자의 엉덩이를 손바닥으로 때린 꿈은

집을 지을 때 기초를 잘 못 다듬었으며 무슨 일을 하든 하단부에서 실수를 저지르게 된다.

정신이상의 여자가 연애편지를 쓰는 꿈

잡지사나 신문사에서 작품 청탁을 한다.

낯선 여자가 흐느껴 우는 꿈

낯선 여자가 흐느껴 우는 꿈을 꾸게되면 불길한 일이 생기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 꿈을 꾸고 여자애를 낳으면

팔자가 사나워서 여자라도 성공하며 훌륭한 배우자를 만난다.

친구가 다투다 자기에게 충고하는 꿈

친구가 다투다 자기에게 충고하는 꿈을 꾸게되면 각성할 일이나 가책받을 만한 일이 생긴다.

친구와 몸싸움을 하거나 언쟁을 벌이는 꿈

친구와 몸싸움을 하거나 언쟁을 벌이는 꿈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갈등을 겪고 있지만 곧 해소되리라는 암시이다. 또한 자신의 감정이나 의견을 솔직하게 표현하라는 의미이기도 하다. 자신이 하고 싶은 말을 실컷 하거나 마음껏 치고 받고 싸울수록 관계가 원활하고 가까워질 것이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자신의 입장을 밝히지 않고 피하고 두려워할수록 상황은 악화되는 경향이 있다. 이런 꿈은 그런 도피 심리에 대해 감정 대결을 회피하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해결할 길을 모색해보라는 충고의 의미가 있다고 할 것이다.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뜻한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 꿈

남자친구가 바람피우는 꿈은 여러가지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첫번째로는 본인이 바람을 피고 싶은것이 투영된 것입니다. 두번째로는 남자친구가 주식이나 낚시, 게임에 몰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친구들끼리 어깨동무를 하는 꿈

오래간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친구, 동문과 같이 즐거운 놀이를 하게 된다. 같은 동일 품목의 업자끼리 공동발전을 꾀하기 위하여 순수 사업단체 및 회의를 조직 결성하고 친목과 우의를 돈독히 하게 된다. 동문회, 조직, 모임, 파티 등의 쾌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