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임신한 여자를 본 꿈

임신한 여자를 본 꿈

DreamDoc | 11:41 오전 | 2018년 11월 29일

임신중인 여자가 물고기나 구렁이를 낳는 꿈.

사업체고 태아는 생산물이니 대길할 운세다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을 꾼 사람이 미혼여성이라면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될 길몽이다. 또한 그 결혼은 사람들로부터 매우 축복받는 평화롭고 행복한 결혼이 될 것이다.

꿈에 임신한 여자가 고추를 사용하면

아들을 낳는다.

감옥을 보는 것은 생활이 아무 근심 걱정 없이 행복할 꿈이다. 기혼 여자가 꿈에 감옥을 봤다면 임신 하게 된다. 하지만 노인이 이런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이 날로 안 좋아지게 된다.

임신한 여자가 숟가락,젓가락을 가지면

딸을 낳는다.

임신한 여자가 물고기를 낳은 꿈

임신한 여자가 물고기를 낳은 꿈을 꾸게되면 예쁘게 생긴 아기를 낳게 될 태몽이다.

다른사람이 임신하는꿈

아는 다른 사람이 임신을 하는 꿈은 그 임신을 한 사람이 자신의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삶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직장인의 경우에는 큰 실적과 성과를 얻을 가능성이 높고, 사업에 있어서도 머지않아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싫어하는 사람이 임신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가 호전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절친이 임신을 하는 경우에는 큰 행운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자기 자신을 사업체로 간주하기 때문이고 그 사업으로 인해서 이차적인 사업이 이루어질 전망을 하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업 자금에 의해서 이자가 생기거나 그 사업이 이차적인 새로운 사업으로 면모를 쇄신할 전망에서 형성된 꿈이다.

해가 뱃속으로 들어와서 임신하는 꿈

해가 뱃속으로 들어와서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훌륭한 사회 지도자나 체육인, 예술인으로 이름을 떨칠 아이를 낳게 된다.

임신 중에 무덤 위에 꽃이 피는 꿈을 꾸면

태몽으로서 독불장군으로 자수성가하여 크게 명성을 날릴 태아의 잉태가 있게 된다.

상대방을 두고 다른 여자나 다른 남자에게 시집이나 장가를 가는 꿈

집안에 좋지 못한 궂은 일이 생기고 한쪽이 죽어서 부부간에 이별하거나 갈라서든지 심각한 가정풍파 내지 말썽을 겪게 된다.

따라오는 여자를 밀어 뒤로 넘어지게 하는 꿈

어떤 교활한 친구를 설득시켜 내 주장에 동조시킬 일이 있게 된다.

여자가 술집에 가는 꿈

술집에서 술을 마시지 않고 물을 마시는 것으로 나타난다. 실은 술을 마시고 싶지만 변명의 여지를 남기려는 심리가 작용한 때문이다.

처음 본 여자에게 칼로 가슴을 찔린 꿈은

무슨 병엔가 걸려 수술할 일이 생긴다.

여자의 옷을 하나씩 벗겨 나가는 꿈

여자의 옷을 하나씩 벗겨 나가는 꿈은 계약 사항이나 증서를 검토할 일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