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하는 꿈

DreamDoc | 2:4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가 임신하는 꿈

임신이라는 자체가 생명을 품는다는 것인지 좋은 길몽의 꿈해몽이 많습니다. 우선 친구가가 임신을 하는 꿈은 친구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임신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태몽으로 작용될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재물이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을 하게 되면 약간 흉몽에 가까운것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새로운일이 닥치게 되어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와 싸우거나 어떤 갈등으로 인해 의리가 상해 등을 지는 꿈

남들의 비방, 구설 등으로 여러 가지 손실과 상황적 고립을 겪게 된다. 자신이 친구로부터 매를 맞으면 장애와 곤란이 순조롭게 타개되고 타인의 도움과 협력을 받게 된다.

믿었던 친구에게 외면을 당하는 꿈

한순간 잘못으로 인하여 친한 친구를 잃거나 배신을 당하게 된다.

친구한테 장미꽃 한 송이를 받는 꿈

실제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사랑의 고백을 받거나 예쁜 선물을 받게 될 징조

친구나 애인이 여우로 변한 꿈

믿었던 친구나 애인에게 배신을 당하는 꿈.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

이성친구나 직장상사 등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좀더 대단한 이성에게 애정표현을 하거나 상사가 자신을 희롱하거나 그런 낌새를 채고 두려워함을 의미한다.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는 아니고 꿈에서만 임신하고 있다면 모든 것이 침체상태이므로 정신적으로 피곤하다. 그런데 임산부가 꿈에서도 임신을 하고 있따면 아버지를 꼭 닮은 건강하고 영특한 아이를 낳는다. 또한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기혼여성이라면 남편이 승진하거나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길몽이다.

임신 중에 무덤 위에 꽃이 피는 꿈을 꾸면

태몽으로서 독불장군으로 자수성가하여 크게 명성을 날릴 태아의 잉태가 있게 된다.

길에서 임신한 여잘르 만나는 꿈

길에서 임신한 여잘르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미혼여성이라면 천생배필을 만날 징조로 해석된다.

임신 중에 외간남자와 간통을 하는 꿈

후에 자식이 부모를 배척하게 된다.

산에서 산신령이 3~4세 가량의 동자를 데려다가 임신을 한 자신 에게 준 꿈

태몽으로, 장차 태어날 아이는 유명한 어떤 학자가 못 다 이룬 학문적 과제를 맡게 되고 연구하여 결론에 이르게 되어 명성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