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 임신하는 꿈

친구 임신하는 꿈

DreamDoc | 2:2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가 임신하는 꿈

임신이라는 자체가 생명을 품는다는 것인지 좋은 길몽의 꿈해몽이 많습니다. 우선 친구가가 임신을 하는 꿈은 친구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임신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태몽으로 작용될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재물이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을 하게 되면 약간 흉몽에 가까운것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새로운일이 닥치게 되어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죽었다고 연락오는 꿈

입학 통지, 합격 통지 등을 받거나 실제로 부고를 받는 경우도 발생한다.

친구와 무엇인가 의논하는 도중에 큰 소리로 웃기 시작하는 꿈

고민이 있으나 고민을 털어놓을 만한 사람을 만나지 못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형제자매나 친구가 걸인이 된 꿈

꿈 속에 거지가 되었던 사람이 의지해 올 것이며, 돈을 주지 않으면 안될 일이 생긴다.

빵집에서 친구나 애인을 만나는 꿈

실제로 아늑하고 청아한 분위기 있는 곳에서 젊은이들이 쉬어간다.

친구가 결혼하는 꿈

친구가 결혼하는 꿈은 꿈에나온 친구에게도 그리고 본인에게도 좋은 꿈입니다. 인간관계가 좋아지고 연애운이 좋아진다고 이야기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해몽이 있습니다.
1) 본인이 너무 결혼을 하고 싶어함을 반영하는 심리몽
2) 독신의 경우에는 연애운이 높아짐. 일단 고백하세요.
3) 결혼식을 보고 기분이 나쁘면 흉몽입니다.
4) 결혼 적령기가 지난 사람의 경우에는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가 반영된 심리몽

자신이 임신하는 꿈

자신이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는 아니고 꿈에서만 임신하고 있다면 모든 것이 침체상태이므로 정신적으로 피곤하다. 그런데 임산부가 꿈에서도 임신을 하고 있따면 아버지를 꼭 닮은 건강하고 영특한 아이를 낳는다. 또한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매우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기혼여성이라면 남편이 승진하거나 뜻밖의 목돈이 들어올 길몽이다.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린 꿈

사회와 국가에 크게 공헌할 아이를 낳게 될 징조

코끼리가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새댁이나 부인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성현이나 성직자를 낳는다. 문명과 문화의 장이 열린다. 대업성취, 물질적 풍만, 진리의 보고 등이 있다.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

임신 중에 구렁이에게 물리는 꿈은 나랏일에 크게 이바지할 아이를 낳게 된다.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만나는 꿈

길에서 임신한 여자를 보는 꿈을 꾼 사람이 미혼여성이라면 조만간 천생배필을 만나 곧 결혼에 골인하게 될 길몽이다. 또한 그 결혼은 사람들로부터 매우 축복받는 평화롭고 행복한 결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