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친구가 임신한 꿈

친구가 임신한 꿈

DreamDoc | 2:40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친구가 임신하는 꿈

임신이라는 자체가 생명을 품는다는 것인지 좋은 길몽의 꿈해몽이 많습니다. 우선 친구가가 임신을 하는 꿈은 친구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을 나타내는 꿈으로 임신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는 태몽으로 작용될 수 있고 그렇지 않다면 재물이나 행운이 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

친구가 임신을 하게 되면 약간 흉몽에 가까운것 같습니다. 갑작스럽게 새로운일이 닥치게 되어 걱정거리가 많아지게 될 수 있습니다.

친구와 같이 나란히 뛰어 가는 꿈

공동 합작회사를 설립하거나 동업으로 장사를 하게 된다. 공동 주식투자를 한다.

문 밖에서 친구가 부른 꿈

뜻밖의 연락을 받게 될 암시의 꿈으로 사업상이나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해결될 소식을 듣거나 귀인을 만나게 될 징조.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핑크색 진주반지를 받는 꿈

애틋한 사랑의 고백을 하고 핑크빛 약속을 주고받는다. 예쁜 선물을 받는다.

자기가 애인이나 친구를 때리는 꿈

맞은 사람이 친구이면 우정이 깊어지고 부부면 금실이 좋아지고 연인이면 사랑이 깊어짐.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뜻한다.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

벌레나 곤충이 뱃속으로 들어와 임신하는 꿈을 꾸게되면 기형아를 낳거나 사산하게 된다. 질병, 수술, 사고 등의 불운을 암시하기도 한다.

임신을 하여 배가 불러지는 꿈

물질과 재물이 풍요해지거나 질병이 침노하게 된다. 반흉반길이다.

남자가 임신하는 꿈

자기 자신을 사업체로 간주하기 때문이고 그 사업으로 인해서 이차적인 사업이 이루어질 전망을 하고 있는 것이다. 어떤 사업 자금에 의해서 이자가 생기거나 그 사업이 이차적인 새로운 사업으로 면모를 쇄신할 전망에서 형성된 꿈이다.

방안에서 헤매는 용을 보고 임신을 하는 꿈

태아가 초년에는 크게 발전하겠지만 큰 뜻을 이루지 못하고 중도에서 실패하고 만다.

절에 들어가 살고 있는 본인이 임신을 하면

고귀한 자식을 얻어 덕을 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