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족 싸움 꿈

가족 싸움 꿈

DreamDoc | 1:01 오후 | 2019년 1월 13일

개요

가족끼리 싸우는 꿈은 그 가족과의 갈등이 봉합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이나 친구가 사고를 당하는 꿈

그 사람에게 실제로 사고가 일어날 좋지 않은 꿈으로 조심해야 함.

한가족이 모여앉아 즐거워하는 꿈

꿈 속에서 가족이 다 모여앉아 무슨 일인가로 즐거워하는 것은 직장에서 좋은 동료를 만나거나 배우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

친구나 가족 중 누군가 아는 사람이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의 신상에 변화가 있음을 나타낸다. 불러도 깨지 않는다면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음을 뜻한다.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

가족들과 즐겁게 지내고 있을 때 애인이나 약혼녀가 불쑥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과 헤어지게 되고 집안에 걱정거리가 생긴다.

가족이 자살하는 꿈

가족과 같이 가까운 사람, 주변인이 자살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 하고 있던 일이 새롭게 변화 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따라서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이 성과를 내게 되어 일에서 성취감을 느끼게 되거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자신이 맡은 위치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한다면 분명 좋은 소식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싸움, 경쟁. 전쟁 등에서 승리하는 꿈

싸움, 경쟁. 전쟁 등에서 승리하면 하는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되고 그 일로 인해 소 원 충족, 만족을 체험한다.

고릴라 새끼들이 먹이를 가지고 서로 싸움을 하는 꿈

사업관계나 직장에서 라이벌 의식이 생기고 말다툼을 한다. 싸움, 소송이 있다.

싸움에서 패배감을 느끼는 꿈

모든 경쟁력에서 실패하여 자폐감에 빠지게 된다. 실망, 의욕상실을 하게 된다.

싸움터에서 적을 죽이거나 자신이 적과 싸워서 죽는 꿈

싸움터에서 적을 죽이거나 자신이 적과 싸워서 죽는 꿈은 자기의 노력을 인정받거나 어려운 난관을 잘 극복하고 일 의 성과를 보게 된다.

칼싸움을 하는 꿈

칼싸움을 하면 언쟁, 시비, 경쟁할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