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벚꽃이 피는 꿈

벚꽃이 피는 꿈

DreamDoc | 7:20 오후 | 2018년 11월 27일

겨울에 벚꽃이 피는 꿈

푼돈 정도의 돈을 횡재하게 된다. 그러나 너무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겠다.

벚꽃이 피는 꿈

인망을 얻는다.

아내가 바람피는 꿈

아내가 바람피는 꿈은 여러가지 해몽이 가능합니다. 2가지만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1) 자신의 지위가 높아지고 명성을 떨치게 된다는 의미로 해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2) 심리몽일 경우도 있습니다. 아내를 의심하는 ‘의처증’이 꿈에 반영되는 경우가 상당수라고 합니다. 

아빠가 바람피는 꿈

아빠는 꿈에서 권력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아빠가 바람피는 것은 권력의 약화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쉽게 풀어서 다시 이야기 하면 경제적, 정신적으로 집에서 독립을 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상의 묘를 잘 보살피는 꿈

조상의 묘를 잘 보살피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 자신을 도와주고 가깝게 지내던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게 된다.

담배를 많이 피는 꿈

여기저기에서 재물과 돈이 들어오고 재수가 대통하게 된다. 통쾌하다.

남편이 바람피는 꿈

꿈이란것은 잠재의식이 꿈에 투영되기도 합니다. 평상시에 남편의 바람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이러한 꿈을 많이 꿀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이러한 걱정을 하지 않았다면 해몽이 가능합니다. 꿈에서 남편이 바람을 피우게 되면 가까운 장래에 증권투자, 어학공부, 낚시, 노름, 게임, 오락 등 여러가지에 몰두하게 될 꿈이라고 보는 견해가 있습니다.

벚꽃이 흩날리는 꿈

연회에서 돈을 쓰게 된다.

벚꽃이 만발한 화창함을 보는 꿈

부모에게 효도하는 미녀를 잉태한다.

벚꽃나무를 심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린다. 하지만 꿈에서 벚꽃을 보면 손해를 보게 된다.

벚꽃이 만발하여 화려한 꿈

태몽으로, 부모에게 효도하고 미인인 여아를 출산하게 된다.

벚꽃이 휘날리는 꿈

연회에서 돈을 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