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비행기에서 추락하는 꿈

비행기에서 추락하는 꿈

DreamDoc | 12:03 오전 | 2018년 11월 28일

비행기가 공중에서 폭파되거나 추락한 꿈

자기의 신변이 새롭게 바뀐다.

비행기가 불을 뿜으며 추락하는 꿈

비행기는 자신의 소망, 충동, 하늘을 난다는 점에서 신분 상승이나 세력, 공격, 만족감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예지몽일 경우는 꿈 그대로 추락 사고를 당할 징조이다. 하지만 상징몽이라면 비행기가 불을 뿜으며 추락하는 경우엔 좋은 징조로서 행운을 붙잡게 된다.

비행기가 공중 폭파되거나 추락하는 꿈

비행기가 공중 폭파되거나 추락하는 꿈을 꾸게되면 전혀 새로운 생활이 자신을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다.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공중에서 폭발하는 꿈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공중에서 폭발하는 꿈은 자신의 신변이 새롭게 바뀌어 사업이나 직위, 신분 등이 새로워진다.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공중 폭발한 꿈

자신의 신변이 새롭게 바뀌어, 사업이나 직위, 신분 등이 새롭게 변할 징조

비행기가 산에 부딪쳐 화염에 싸이고 파괴되는 꿈

자신의 사업이 새로워지고 근심 걱정이 완전히 사라진다.

우방국가 원수의 비행기를 샐러리맨이 탄 꿈은

근무하고 있는 거래처와 관련이 있고 같은 회사 계열로 전근하게 된다.

비행기 타는 꿈

비행기 꿈은 소원과 사업과 관련된 꿈입니다. 비행기를 보게되면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는 나쁠게 없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으로 들어가면 조금은 다르게 되지요.

기본적으로 비행기를 보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원하는 바를 얻게 되는 꿈이지요. 또한 비행기가 추락하거나 폭발한 꿈은 현재 상황에서 더 좋은 상황으로 변화되는 꿈입니다. 하지만 본인이 타고 있는 비행기가 그렇게 되면 흉몽입니다.

비행기를 타는 꿈은 실제로 현실에서 여행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비행기 자체를 타는것만으로  흉몽 길몽을 따질 수는 없지만 좋은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종이 비행기가 소리를 내며 날아가고 또 다른 종이 비행기가 폭음과 함께 하늘을 날아간 꿈은

두 개의 감동적인 작품이 매스컴을 통해서 널리 알려진다.

비행기 내에서 스튜어디스가 친절히 서비스하는 꿈

호텔 로비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우연히 친구와 애인을 만난다. 상봉이 있다.

비행기가 불을 뿜으며 추락하는 꿈

비행기는 자신의 소망, 충동, 하늘을 난다는 점에서 신분 상승이나 세력, 공격, 만족감 등을 상징한다고 볼 수 있다. 예지몽일 경우는 꿈 그대로 추락 사고를 당할 징조이다. 하지만 상징몽이라면 비행기가 불을 뿜으며 추락하는 경우엔 좋은 징조로서 행운을 붙잡게 된다.

하늘로 날아 올라가다가 다시 추락해 버린다든지 땅 위에 내동댕이 쳐지는 꿈

실패, 좌절, 좌천, 해임 등 불명예나 큰 낭패에 부딪치게 되고, 남들에게 경멸, 모욕이 동반되는 수치를 겪게 된다.

지대공 미사일로 적기를 추락시키는 꿈

지금까지 마음먹었던 일들이 술술 잘 풀린다. 사냥꾼과 강태공은 곰과 대어를 낚는다. 특히, 사격 선수나 양궁 선수는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된다. 결제, 낙찰, 수주, 성공, 성취 등을 한다.

비행기 추락하는 꿈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은 자기가 지금까지 살아왔던 삶과는 전혀 다른 삶이 앞에 놓이게 될것입니다. 하지만 본인이 타고 있는 비행기가 추락하는 것은 사고가 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엘리베이터 추락 꿈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가 매우 불안함을 보여주는 심리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릴적에 주로 이러한 꿈을 많이 꾸게 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