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빨래 말리는 꿈

빨래 말리는 꿈

DreamDoc | 12:43 오전 | 2018년 11월 28일

빨래를 빨랫줄에 널어 말리는 꿈

자신의 모습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랑할 일이 있을 징조

빨래를 말리는 꿈

빨래를 말리는 꿈은 자신이 뽐낼 만한 일이나 모습 등을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하게 된다. 빨래를 다듬는 꿈은 진행되고 있던 일의 마무리가 끝나게 된다.

빨래를 말리는 것은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과시한다.

빨래를 말리는 것은

자신의 모습을 남에게 과시한다.

성냥갑이 젖어 부뚜막에 말리는 꿈

어떤 기관에 일을 청탁할 일이 있고 그것이 말라 불이 붙고 연쇄적으로 폭발하면 순조롭게 계속 그 일이 잘 이루어진다.

멍석 위에 호박고지를 펼쳐 말리는 꿈

자사의 신상품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하여 매스컴을 통해 시청자의 심리를 자극하고 충동구매를 불러일으킨다. 대중잡지, 소설, 수필집 등을 출판한다. 선전, 광고, 과시 등이 있다.

세찬 불이 강바닥이 보일 정도로 물을 태워 말리는 꿈

사업의 실패, 직장의 불안정 및 재물의 손실이나 사고 또는 실패, 말썽에 부딪치는 액화가 발생하게 된다.

바닥에 멍석을 펴고 곡식을 말리는 꿈

사업성과를 공개하거나 사업을 시작하게 되는 꿈.

물그릇에 자신이 빨아 놓은 빨래를 담가 둔 것을 보는 꿈

새로운 직업에 종사하게 되고 재물이나 명예가 생겨서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하는 일마다 성공을 거두어 호평을 받게 된다.

맑은 물에 빨래를 하는 꿈

사업이나 취직이 순조롭고, 물이 흐리고 이끼가 낀 곳에서 빨래를 하면 사업이나 소원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다.

널어둔 빨래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

널어둔 빨래가 바람에 퍼럭이는 꿈을 꾸면 사람들과의 유대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연인과의 결별이나 다툼이 우려된다. 친구 사이에도 틈이 벌러질 수 있다.

맑은 개울가에서 손빨래하는 꿈

맑은 개울가에서 손빨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새로운 직장에 다니게 된다.

산에 올라가서 돗자리를 펼쳐 깔거나 빨래를 너는 꿈

하는 일과 명예와 신분이 향상되고 앞길이 밝게 트여져서 장차 부귀명예와 번창하게 된다. 산꼭대기에 올라가는 꿈은 주로 발전과 안정 및 성취를 거두게 될 징조이나 도중에 어떤 장애에 부딪쳐 정지하게 될 경우는 손실과 낭패 등 불이익을 치르게 되고, 산이 험하면 험할수록 곤란의 강도가 높고 어려움을 타개하느라 각종 노력과 애를 많이 쓰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