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속옷 빨래하는 꿈

속옷 빨래하는 꿈

DreamDoc | 10:00 오전 | 2018년 11월 28일

겉옷 보다 속옷 빨래를 더 많이 하는 꿈

실제로 외면적인 아름다움 보다도 내면적인 깨끗한 마음이 옥같이 곱고 아름답다는 뜻이다. 수신제가가 있다.

속옷에 이가 스멀스멀 기어다니는 꿈

속옷에 이가 스멀스멀 기어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근심 걱정이 생겨 난처한 일이 오래 간다.

속옷이 낡고 지저분한 꿈

속마음에 까지 때가 묻어 염불에는 마음이 없고 잿밥에만 눈을 뜨게 된다.

더러운 속옷을 보는 꿈

꿈 속에서 지저분하고 더러운 속옷을 보는 것은 주위의 모든 것에 짜증이 나고 답답한 것을 의미한다.

가게에서 속옷을 구입하는 꿈

집안의 낡고 때묻은 잡동사니와 악귀를 치워버리고 새것으로 바꿔 집을 새롭게 단장한다. 의류, 가전제품, 가구, 주방가구, 물품구입 등을 한다.

얇은 옷이나 속옷차림으로 눈 속을 걸어다니는 꿈

얇은 옷이나 속옷차림으로 눈 속을 걸어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위험한 질환에 걸릴 수 있으니 조심하고 곤궁, 역경 등을 주의하라는 암시다.

옷을 손빨래하는 꿈

옷을 손빨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옮기게 된다. 검은색 옷을 빨래하면 부모와 이별하거나 상을 당한다.

빨래를 말리는 꿈

빨래를 말리는 꿈은 자신이 뽐낼 만한 일이나 모습 등을 많은 사람들에게 자랑하게 된다. 빨래를 다듬는 꿈은 진행되고 있던 일의 마무리가 끝나게 된다.

빨래줄에 널어둔 양말이 없어진 꿈

빨래줄이나 건조대에 널어둔 양말이 없어진 꿈은 자신의 지위가 위협받고 있음을 나타낸다. 남성의 꿈이라면 자기 아내나 연인을 잃을 징조이다.

빨래를 맑은 물에서 한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널어둔 빨래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

널어둔 빨래가 바람에 퍼럭이는 꿈을 꾸면 사람들과의 유대관계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 연인과의 결별이나 다툼이 우려된다. 친구 사이에도 틈이 벌러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