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산이 불타는 꿈

산이 불타는 꿈

DreamDoc | 4:03 오전 | 2018년 11월 28일

높은 산 일대가 불타는 꿈

높은 산 일대가 불타는 꿈은 국가 ·사회적인 경사나 환난이 발생하고, 큰 건물 ·기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는 등 사회에 큰 혼란이 생긴다.

큰 도시가 불타는 것을 본 꿈

큰 도시가 불타는 것을 본 꿈은 헌법 개정, 학설, 교리 등이 전국 또는 지방에 전파되어 감화를 준다.

높은 산 일대가 불타는 꿈

높은 산 일대가 불타는 꿈은 국가 ·사회적인 경사나 환난이 발생하고, 큰 건물 ·기관 등에 실제로 불이 나는 등 사회에 큰 혼란이 생긴다.

숲이 불타는 꿈

숲이 불타는 꿈은 불이 정말 일어날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사업이 융성해지거나 크게 번창할 것이다.

건물이 불타는 꿈

건물이 불타는 것은 번영한다는 의미입니다. 자기가 사는 집에 불이 나는 꿈은 가족이 번영한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이때 불꽃의 크기는 미래의 번영도에 비례하고 작은 불 정도의 화재보다 격렬하고 힘차게 하늘을 태우는 정도의 큰 화재와 그로인해 집이 전도되는 꿈이 더 큰 행운을 암시한다고 하네요. 반면에 상황이 좋지 않게 끝나거나 사고가 일어날 것을 드러내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숲이나 얕은 언덕이 불타는 꿈은

하고 있는 일이 번창하고 잘 이루어진다.

자라가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

말단에서 중앙으로 승진하여 올라간다. 진급,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승리 등의 길조이다.

산신령으로부터 알밤 두 알을 받는 꿈

태몽으로, 옥동자 둘을 낳고 아이들이 20년 후에 대성하여 입신출세하게 된다.

산 능선을 타고 올라가는 꿈

정석으로 명문대학에 합격한다. 편법이 아닌 정식으로 승진한다.

자신이 소를 이끌고 산에 오르는 꿈

자신을 내세울 일이 있거나 재물이 생긴다.

약 보따리가 태산같이 보이는 꿈

실제로 환자는 오래도록 약을 먹어야만 낫게 된다. 물품, 재물, 저축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