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머리카락이 갑자기 빠져 대머리가 되든지 속살이 훤히 들여다 보이게 빠지는 꿈
타인과 연결된 말썽, 다툼 내지 훼방, 모함을 당하게 되며 집안에 손재, 장애 및 자녀와 연관된 궂은 일을 당하게 된다. 병자나 노인은 매우 불길한 재난이 닥치게 된다.
위쪽 앞니 두 개가 빠지는 꿈
위쪽 앞니 두 개가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신다. 또는 소송 등이 있을 징조로 매우 불길하다.
금이빨 빠지는 꿈
이빨과 관련된 꿈은 대체로 좋지 않습니다. 멀쩡한 금니가 빠지게 되면 예기치 않는 사고가 날 조짐으로 보는 견해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조심하게 다니는것이 좋습니다.
길을 걷다가 갑자기 구멍에 빠지는 꿈
길을 걷다가 갑자기 구멍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의 음모나 비난으로 시련을 겪을 징조다.
인분통에 빠지는 꿈
인분통은 여러 사람들의 배설물이 합쳐져 있는 곳이다. 공적인 가치들이 모인 곳이라고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인분통에 빠지는 꿈은 금전적인 이익을 보게 될 수도 있고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주장이나 사상에 감동을 받게 될 수도 있음을 나타낸다.
이가 빠질 것 같아 뺄려구 하니 안 빠지는 꿈
위태로운 상황이 오지만 해결되는 꿈.
고인이 된 사람의 시체 옆에 살아 있는 그 사람이 또 있는 꿈
과거에 동업했던 사람이 다시 나타나서 일이 난관에 부딪친다.
사람 살리라는 고함을 지르거나 비명을 지르는 꿈
사람 살리라는 고함을 지르거나 비명을 지르는 꿈은 세상에 큰 소문을 낳거나 명성을 날리게 되고 감동할 일이 발생한다.
부처님이나 보살 앞에 절을 하는 꿈
부처님이나 보살 앞에 절을 하는 꿈은 마음 속에 간절하게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질 징조이다. 어떤 어려움이나 마음에 소원하던 바가 있는 상태에 주로 이런 꿈을 꾸게 된다. 현실에서의 소원이 꿈으로 보일 정도이니 그 간절함이 초월적인 세계의 도움을 받아 이루어지는 것도 당연한 일일 것이다. 평소에 종교 생활이나 기도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는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도 자신을 낮추어 절하고 기도하는 모습을 꿈에 보는 것도 소원이 이루어질 날이 임박했음을 예시하는 것이다.
독수리떼가 죽은 시체의 살을 뜯어먹는 꿈
독수리떼가 죽은 시체의 살을 뜯어먹는 꿈을 꾸게되면 평자들이 어떤 일에 대해 올바른 평갈르 내리게 된다.
남의 속옷이 살짝 보이는 꿈
실제로 상대방이나 경쟁회사의 비밀과 정보를 알아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