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시가 빠지는 꿈

가시가 빠지는 꿈

DreamDoc | 1:17 오후 | 2019년 1월 12일

개요

가시가 빠지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을 괴롭혔던 일들이 해소가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

강물이나 바다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물에 빠지기만 하고 죽지 않으면 대개 정신적인 문제를 나타낸다. 즉 자신감이나 가치관 상실을 뜻한다.

말과 수레가 흙탕물에 빠지는 꿈

일에 장애물이 생겨서 심한 고통을 받는다.

파놓은 흙구덩이에 빠지는 꿈

파놓은 흙구덩이에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가세가 기울고 질병에 걸리는 등 하는 일마다 불길한 징조다.

아팠던 이가 빠지는 꿈

아팠던 이가 빠지는 꿈은 근심과 걱정이 해결되고, 환자의 사망, 저질 고용인의 실직 등과 관련이 있다.

얼음판이 깨지면서 물에 빠지는 꿈

얼음판이 깨지면서 물에 빠지는 꿈은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위험을 내포하고 있는 일임을 의미한다. 자신은 굳건하다고 믿고 있는 일이 사실은 언제 사고가 날 지 모르는 위태로운 상황임을 암시하는 것이다. 냉정하게 일의 진행과 주변상황을 점검할 필요가 있고 주위사람들의 충고를 귀여겨 들을 필요가 있다.

가시 빼는 꿈

하기 있는 일이나 계획 하고 있던 일들에서 그동안 막혔던 일들이 차차 해결되어 나갈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질퍽거리는 진흙길이나 가시밭에 부딪치는 꿈

매사에 장애나 손실이 많고 소망의 성취가 어렵게 된다.

부모님 돌아가시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경제적인 풍요와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게 됩니다. 뿐만아니라 난관에 부딪혔던 많은 일들이 서서히 풀리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하나하나 뜯어보겠습니다.
1)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은 현실의 외로움을 반영한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심리몽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2) 돌아가신 부모님을 보게되면 행운이 들어올 꿈입니다.

생선가시가 목에 걸리는 꿈

생선가시가 목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식도부분에 병시 생긴다. 누군가의 말이 께름칙하고 연인의 말이건 선배, 부모님의 조언이건 모든 게 불만족스럽다.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누군가가 죽는 꿈은 섬뜩한 꿈 입니다. 하지만 꿈 해몽에서는 길몽으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죽음은 언제나 새로운 탄생으로 이어지기 때문이지요.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은 가정에서 벗어나 자립을 하는 것으로 해몽을 합니다. 또는 지금까지 본인에게 한계 지어졌던 상황이 사라지게 됩니다.
만약 여자가 이러한 꿈을 꾼다면 결혼이나 유학으로 집을 떠나느것으로 해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