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시 박히는 꿈

가시 박히는 꿈

DreamDoc | 1:15 오후 | 2019년 1월 12일

개요

가시 박히는 꿈은 예상치 못한 문제들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러한 문제로 인하여 난처해지고 곤란해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몸에 총탄이 박히는 꿈

몸에 총탄이 박히는 꿈을 꾸게되면 혼담이 오가거나 어떤 계약을 맺게 될 징조다.

허벅지에 총알이 박히는 꿈

상대방의 세력에 굴복하게 되거나 경쟁자에게 패배를 당하게 되어 낭패를 보게될 징조로 상대방의 세력에 끌려가게 되는 암시의 징조.

수많은 바늘이 하늘에서 무수히 쏟아져 내려 옷에 박히는 꿈

수많은 바늘이 하늘에서 무수히 쏟아져 내려 옷에 박히면 자기가 한 일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평가를 받게 된다.

입안에 머리털이 박히는 꿈

꿈 속에서나 현실에서나 입 안에 털이든 무엇이든 박히는 것은 답답하고 불쾌한 일이다. 해몽도 마찬가지이다. 답답하고 힘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입 안에 머리털이 꽉 차 있다면 집안에 우환이 생겨 오랫동안 근심 걱정이 쌓이는 꿈이다. 그 털을 깨끗이 뽑았다면 나쁘지 않다. 우환이 생기나 곧 해결되어 답답함이 풀릴 것이다.

바늘이 공중에서 무수히 쏟아져 옷에 박히는 꿈

자신의 작품이나 업적에 수많은 평가를 받게 된다.

가시나무가 길을 가로막는 꿈

하고자 하는 일에 방해 요인이 생겼거나 벽에 부딪혀 고전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실제로 이런 꿈을 꾼 후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해 하는 경우가 많다.

목구멍에 걸린 가시를 입으로 토해 내는 꿈

지금까지 어려웠던 일들이 한순간 풀리고 밝은 희망이 다가온다.

눈썹이 고슴도치 가시처럼 솟는 꿈

자신도 모르게 마음이 불량해지고 사사건건 화를 잘 내며 남의 충고를 싫어한다.

생선가시가 목에 걸리는 꿈

생선가시가 목에 걸리는 꿈을 꾸게되면 식도부분에 병시 생긴다. 누군가의 말이 께름칙하고 연인의 말이건 선배, 부모님의 조언이건 모든 게 불만족스럽다.

할아버지 또는 할머니가 돌아가시는 꿈

사람이 죽는건 어떤 일거리가 성취되는걸 표현하고 죽는사람은 실제인물이 아닌 일거리를 상징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