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살인자한테 쫓기는 꿈

살인자한테 쫓기는 꿈

DreamDoc | 4:41 오전 | 2018년 11월 28일

살인을 하여 쫓기는 꿈

살인을 하여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실패를 거듭해 실의에 젖게 된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꿈 속에서 살인자가 자신을 쫓아올때 느낄 수 있는 그 감정처럼 현실에서도 알수 없는 긴장감이 돌거나 매우 불안정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만약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확신하기 어려우며, 또는 부딪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점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대상이 어떠한 일이라고 단정짓기 힘들며, 사람 또는 사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대입시험, 취직시험, 논문심사 등에서 누락되거나 불합격된다.

사람에게 쫓기는 꿈

쫒기는 꿈은 기본적으로 불안감을 상징합니다. 쫒기는거 자체만으로는 아무것도 이야기가 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정황이 있어야 하지요.
아는 사람에게 쫒기는 꿈은 그 사람을 싫어하는 마음이 반영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쫒기는 꿈은 불안한 마음이 극도로 높아지는 것이지요.

적군에게 쫓기는 꿈

적군에게 쫓기는 꿈은 추진했던 일이 성사되지 않거나 병고를 치르게 된다.

귀신에게 몹시 쫓기는 꿈

뜻하지 않은 곳에 사고가 생기거나 잘 하고 있던 일에도 걸림돌이 생기는 등 운세가 나쁘고 흉한 징조

뱀이 마을로 들어오거나 뱀에게 쫓기는 꿈

남들의 비방이나 구설에 연관되거나 손재 또는 말썽이 발생하게 된다.

호랑이나 사자에게 쫓기는 꿈

추진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봉착해 어려움을 겪게된다

자기가 살인 현장을 목격하는 꿈

자기와 직간접적으로 연결된 일들이 모두 성취될 징조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

학생이 살인을 하고 경찰에게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대입시험, 취직시험, 논문심사 등에서 누락되거나 불합격된다.

살인자를 체포하려고 애쓰는 꿈

살인자를 체포하려고 애쓰는 꿈을 꾸게되면 은혜를 베푼 사람에게 보답하게 된다.

살인현장을 보는 꿈

이는 살해장면을 목격하거나 살인자라고 느껴지는 인물을 보게되는 꿈을 말합니다. 살인자 또는 살해당하는 인물과 당시 정황에 따라 다소 풀이가 달라 질 수 있으며, 비교적 인물 관계 변화와 연관이 있다고 생각해볼 수 있겠습니다. 배신이나 경쟁상대가 될 수 있으니 너무 자신의 것을 모두 보여주지말고 경계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반대로 자신이 도울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차후 자신에 더 큰 도움으로 돌아 올 수도있습니다.

살인자를 잡기 위해 헤매이는 꿈

자신을 여러모로 도왔던 사람을 대접하거나 사례하게 될 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