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살인 당할뻔한 꿈

살인 당할뻔한 꿈

DreamDoc | 4:05 오전 | 2018년 11월 28일

살인자를 찾아다니는 꿈

살인자를 찾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 일을 성사시켜줄 단체나 협조기관을 방문하거나 이미 한 일의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하게 된다.

살인을 하여 쫓기는 꿈

살인을 하여 쫓기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실패를 거듭해 실의에 젖게 된다.

살인 당하는 꿈

누군가에 의하여 살인 당하는 꿈은 끔찍한 꿈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죽는 꿈은 나쁜 꿈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꿈에 있어서 죽음은 항상 새로운 시작과 연관된다고 보기 때문이지요.
자신의 과거와 결별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간다는 의미로 해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본인에 의해서가 아니라 다른 환경 또는 다른 사람에 의해서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살인자에게 쫓기는 꿈

꿈 속에서 살인자가 자신을 쫓아올때 느낄 수 있는 그 감정처럼 현실에서도 알수 없는 긴장감이 돌거나 매우 불안정한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만약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일이 있다면 그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확신하기 어려우며, 또는 부딪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점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순히 대상이 어떠한 일이라고 단정짓기 힘들며, 사람 또는 사물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살인꿈

살인을 하는 꿈은 모든일이 자신뜻대로 풀리게되고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로 인하여 경찰에 쫒겨다니는 경우에는 시험에 떨어지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