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복 입은 꿈

상복 입은 꿈

DreamDoc | 4:46 오전 | 2018년 11월 28일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결혼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계약을 성공적으로 이루게 된다.

자신이 상복을 입은 꿈

출세, 관운을 탈 길몽이다. 직장 운이 트여 발전과 영예를 얻게 될 길몽이다. 연애와 사업에 성공한다.

결혼식장에서 상복 입은 사람과 결혼사진을 찍는 꿈

결혼식장에서 상복 입은 사람과 결혼사진을 찍는 꿈을 꾸게되면 공공사업과 관련된 일을 하거나 대인관계가 좋아질 징조다.

상복을 입은 여성의 꿈

상복을 입은 여성의 꿈은 결혼, 유산의 상속, 남편의 출세, 사업 쇄신 등을 의미한다.

흰 상복을 입고 있거나 입은 꿈

무직자는 취직을 하게 되고, 집안에서 유산을 상속 받거나 식구들과 관련되어 재물이 생기게 될 징조

옷 한 벌을 모두 갖추어 입은 꿈

하는 일이 모두 만족스럽다.

색동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색동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유망한 직업을 갖게 되거나 인기를 끌 작품을 처음 ㅂ라표하게 된다.

제복을 입은 자기 모습이 어색하고 불편한 꿈

제복은 자신 또는 타인의 겉모습이나 자신이 사회적으로 하는 일을 상징한다. 따라서 제복을 입은 자신의 모습을 어색하게 느끼는 꿈은 자기 일이 적성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거나 자신의 사회적 겉치레를 부담스러워 하고 있음을 나타낸다.

색동옷을 입은 꿈

색동옷을 입은 꿈은 인기 직업을 갖거나 인기 작품을 쓰게 된다.

배우자, 특히 남편이 사망하여 상복을 입은 꿈

결혼, 유산의 상속, 남편의 출세, 사업 쇄신 등과 관련이 있는 길몽으로, 오래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번창하여 부귀를 누리게 될 징조

예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예식장에 상복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은 계약, 결사 등 단체의 우두머리가 되거나 돈을 지불할 일이 생긴다.

친척이 죽어 상복입는 꿈

가로막혔던 장애와 곤란이 순조롭게 풀리고 구하는 소망과 계획의 원만한 달성 및 안정을 이루게 된다.

배우자, 특히 남편이 사망하여 상복을 입은 꿈

결혼, 유산의 상속, 남편의 출세, 사업 쇄신 등과 관련이 있는 길몽으로, 오래 소망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번창하여 부귀를 누리게 될 징조

꿈 속에서 자신이 상복을 입으면

출세한다.

웃어른의 시신 앞에서 상복을 입고 있는 꿈

웃어른의 시신 앞에서 상복을 입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유산상속을 받거나 관직에 오르게 된다. 또는 실제로 죽음을 예시하는 꿈으로 보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