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상여가 지나가는 꿈

상여가 지나가는 꿈

DreamDoc | 5:22 오전 | 2018년 11월 28일

시신을 실은 영구차나 상여 등 장례 행렬이 지나가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행운이 얻어지고 귀인을 상봉하거나 좋은 혼처가 생기는 등 여러 모로 기쁨을 누리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지나가는 것을 구경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그 무리 속에 있는 꿈

많은 사람들이 모여 지나가는 것을 구경하다가 자신도 모르게 그 무리속에 있는 꿈은 자신의 의견이나 주장 없이 다른 이들의 생각이나 행동에 휩쓸려 들어가 후회할 일이 생질 징조이다. 남들이 내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것도 아니요, 남의 말이 진리인 것도 아니다. 내 삶의 진실은 내가 정립하고 내가 선택하며 책임진다는 의식이 필요하다. 그래야 후회가 없다. 단지 실수하는 경우의 경험이 남을 뿐이다. 자신의 생각과 입장을 분명히 하고 매사를 정도에 맞게 처리하는 것이 좋겠다.

우마차를 타고 논길을 지나가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조상님과 윗사람의 도움으로 집안이 편안하고 고사를 지내게 된다. 치성, 묘이장, 성묘, 기도, 이전, 이사, 출장, 여행, 귀인 등이 있다.

자신의 옆을 지나가는 사람을 보는 꿈

자신과 잠깐이라도 관계할 사람 또는 일거리를 나타낸다.

연립 주택 단지를 지나가는 꿈

연립 주택 단지를 지나가는 꿈은 여러 과정을 통해서 어떤 일을 성취하게 된다.

얼어붙은 마을을 조심스럽게 지나가는 꿈

난관의 극복, 입시, 고시, 입사, 청탁 등 일의 고통을 상징한다.

상여 앞에 만장(깃발처럼)이 많이 있는 것을 보는 꿈

성과가 생기고 업적을 쌓게 되고 동시에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시신을 실은 영구차나 상여 등 장례 행렬이 지나가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행운이 얻어지고 귀인을 상봉하거나 좋은 혼처가 생기는 등 여러 모로 기쁨을 누리게 된다.

상여가 어떤 집 대문 안에 들어와 있는 꿈

상여가 어떤 집 대문 안에 들어와 있는 꿈을 꾸게되면 세상에 널리 알려야 할 일이 생기거나 결혼 등이 이루어지게 된다.

상여 앞에 수없이 만장이 늘어서 있는 것을 본 꿈

하는 일마다 실패를 거듭하게 되나 멀지 않은 때에 기관의 협조를 받아 세상사람들이 놀랄만한 일을 성사해 명성을 얻게 된다.

어떤 집 마당이나 길에 상여가 있는 꿈

어떤 집 마당이나 길에 상여가 있는 꿈은 세상에 발표할 일이 생기거나 결혼 같은 좋은 일이 생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