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성경책 받는 꿈

성경책 받는 꿈

DreamDoc | 8:03 오전 | 2018년 11월 28일

예수로부터 성경책을 받는 꿈

상, 훈장을 받거나 학문과 진리를 연구하게 된다. 기쁨, 선물, 횡재, 돈 등이 있다.

남에게 책을 받거나 책을 펴놓고 가르침을 받는 것은

지식이 늘어나고 장차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귀한 인물이 되거나 크게 발전할 징조이다.

감옥에서 형벌을 받는 꿈

감옥에서 형벌을 받는 꿈을 꾸게되면 힘들고 어려운 역경에 처하는 것이 아니라 도리어 부귀영화를 누릴 길몽이다.

백발 노인이나 윗사람에게 선물로 금도끼를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새댁과 부인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는다. 직장에서 열심히 일한 공으로 상, 훈장을 받거나 승진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 등의 길운이다. 신의 가호로 사랑과 행운의 복록이 가슴에 안긴다. 만복, 기쁨, 경사, 대통 등의 길조이다.

버스에서 내려 주는 물건을 받는 꿈

기관, 회사 등에서 일거리, 권리, 이득, 명예 등을 얻는다.

용의 울음 소리가 천리 길까지 들리는 듯한 암시를 받는 꿈

외국에 나간 부모형제 소식을 듣거나 사업상 기쁜 소식을 듣는다.

성경이나 불경을 읽는 꿈

성경이나 불경을 읽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생겨 생활의 안정을 찾고 평온한 나날을 보낼 징조다.

법당 안이나 교회 안에서 승려나 목사 등이 경전, 성경책을 읽는 것을 보는 꿈

말썽이나 우환이 발생하며 근심과 손실을 치르게 된다.

교회에서 목사님이 성경을 읽고 있는 것을 보는 꿈

교회에서 일어난 일은 신을 만나는 꿈과 비슷하게 대체로 길몽으로 분류한다. 아울러 교회를 밖에서 바라보았거나 교회 밖에서 어떤 일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길몽으로 여기지만 안으로 들어가게 되거나 교회 안에서 목사나 성직자를 만나는 꿈이라면 마음에 근심이 있는 증거로 해석한다. 교회에서 목사님이 성경을 읽고 있는 것을 보는 꿈은 말썽이 생기거나 금전상의 손실이 생길 징조이다. 생활에 만전을 기하라는 경고로 해석할 수 있다.

성경구절이나 격언을 읽은 꿈

남에게 진실된 말이나 가르침을 받고 참된 일을 행한다.

신도에게 설교하거나 성경을 읽어 주는 꿈

신도에게 설교하거나 성경을 읽어 주면 논문을 발표하거나 강연 혹은 남을 설득하게 된다.

서점에서 책을 사오는 꿈

실제로 책을 구입하거나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게 된다. 물품구입, 재물이 생긴다.

나쁜 일을 하고도 양심의 가책을 못느끼는 꿈

나쁜 일을 하고도 양심의 가책을 못느끼는 꿈은 실제로는 좋은 일이 일어날 길조의 꿈으로 생각지도 않은 행운이나 재물 등을 얻게 될 징조이다.

남에게 책을 받거나 책을 펴놓고 가르침을 받는 꿈

지식이 늘어나고 장차 다른 사람들로부터 존경받는 귀한 인물이 되거나 크게 발전할 징조이다.

큰 책상 위에 가지런히 놓여진 경전이나 문서 등을 보는 꿈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는 등 부귀,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다른 사람의 책상과 의자를 차지하고 앉아 있는 꿈

지위나 사업 등에 좋은 기회와 새로운 여건이 조성되고 금전적 안정과 명예에 연관된 즐거움을 누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