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방을 선물 받는 꿈

가방을 선물 받는 꿈

DreamDoc | 1:26 오후 | 2019년 1월 10일

개요

가방을 선물 받는 다는 것은 자신의 상황이 더 좋아질 수 있는 무엇인가를 선물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여기서 ‘무엇인가’는 사람일 수도 있고,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법원 또는 법정에 출두하거나 경찰 또는 사법기관의 조사를 받는 꿈

어떤 말썽이나 차질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 되며 여러 가지 장애와 난관을 치르게 된다. 자신이 원고일 경우의 꿈은 남보다 유리한 결과를 얻게되고, 자신이 피고일 경우의 꿈은 남보다 불리하고 나쁜 결과에 부딪친다. 재판의 승패와 관계없이 제반 주변의 일이 정리된다.

연인과 사랑을 주고받는 꿈

연인과 사랑을 주고받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고민하고 있는 문제가 가까운 시일에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된다.

상관에게 결재 도장을 받는 꿈

후원자에 의해서 소원이 충족되고 진급이나 사업성과를 얻는다.

주위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고양이를 선물 받는 꿈

주위에 가까운 사람이나 애인과 말다툼이나 시비가 있어 어려움을 겪게 될 징조.

하늘의 선녀로부터 하얀 진주 알을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국민보건진료에 이바지하는 의술인으로 사회의 공덕을 쌓는 훌륭한 사람이 된다. 학위, 임명장, 인정서, 자격증, 상장, 훈장 등을 받는다.

누군가가 수백만 원이 가득찬 큰 가방을 갖다 주면

액수에 맞먹는 집을 사거나 사업을 벌인다.

수업시간에 책가방을 잃어버려 쩔쩔 맨 꿈

실제 물건을 도난 당하게 되어 애를 먹게 되거나, 실수, 실패, 중단, 사고 등을 암시하는 흉몽

주인 없는 가방을 열었더니 지폐가 가득 들어 있던 꿈

주변의 학연이나 인맥의 도움으로 자신이 처해있는 상황보다 높은 지위를 얻고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될 징조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

낯선 사람에게 돈 가방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새집을 장만하거나 사업계획을 세우게 된다.

가방 속에 문서가 꽉차 있으면

사업 계획. 근무. 면학 등의 방도가 충실해진다.

먹을 선물받거나 보는 꿈

먹을 선물받거나 보는 꿈을 꾸게되면 먹을 보면 귀인을 만나고, 먹을 받으면 학업에 정진하거나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게 된다.

신령으로부터 어떤 존귀한 보물이나 금, 은 등을 선물 받는 꿈

집안과 일신에 좋은 일이 생겨서 주위의 축하를 받게 되고 재물이 쌓이고 총명한 자식을 잉태하는 기쁨을 누리게 된다.

신령적 존재가 자기에게 신발을 선물로 준 꿈

큰 권력을 가진 사업가나 실제의 세력가 등의 후예가 될 징조

귀고리를 선물받는 꿈

귀고리를 선물받는 꿈은 대인관계가 아주 좋은 상태여서 자신이 행복을 느끼거나 보람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주위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아 기쁨을 느끼는 꿈이다.

백발 노인이나 윗사람에게 선물로 금도끼를 받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새댁과 부인은 임신을 하여 귀한 자식을 낳는다. 직장에서 열심히 일한 공으로 상, 훈장을 받거나 승진하게 된다. 재물, 돈, 횡재 등의 길운이다. 신의 가호로 사랑과 행운의 복록이 가슴에 안긴다. 만복, 기쁨, 경사, 대통 등의 길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