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가방 선물하는 꿈

가방 선물하는 꿈

DreamDoc | 3:14 오후 | 2019년 1월 6일

개요

가방 선물 받는 꿈 같은경우에는 인정을 받는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합니다. 반면에 가방 선물 해주는 꿈은 누군가의 능력에 감탄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하지요. 그 사람때문에 자신이 많은 도움을 받을 것 입니다.

가방에 든 돈의 일부를 몰래 훔치는 꿈

가방에 든 돈의 일부를 몰래 훔치는 꿈을 꾸게되면 비공식적인 돈으로 착각하여 공금을 횡령하거나 연대책임질 일이 생긴다.

가방 속에 문서가 꽉차 있으면

사업 계획. 근무. 면학 등의 방도가 충실해진다.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

처음 보는 낯선 사람과 서류가방을 든 채 악수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거래가 성사될 암시다. 낯선 사람이 지위가 높은 사람이라면 직위나 명예가 올라가고 큰 이익을 얻을 것이다.

가방이 비어있는 꿈

가방이 너무 가벼워서 가방을 봤는데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방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움직임이 편안해지죠. 그로 인하여 자신 원하는 길로 순조롭게 갈 수 있습니다.

가방을 잃어버리고 되찾지 못하는 꿈

마음이 어수선해지고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등 번거로움을 겪게 되며, 가까운 주위 사람들과의 마찰, 불화 또는 연인과의 갈등 내지 다툼이 생기게 된다.

좋은 옷을 타인에게 선물하는 꿈

내가 가지고 있던 좋은 옷을 타인에게 주는 것은 주변사람들이나 같이 동업을 하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하던일을 추진하던 중에 방해하는 사람이 나타나서 계획했던 일에 차질이 생겨 이룰 수 없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금실이 수놓아진 치마를 선물받은 꿈은

미혼자는 마땅한 혼처자리가 나타난다.

은장도를 얻거나 선물 받는 꿈

장차 반려자가 될 사람을 만나거나 결혼하는 꿈.

집안의 보석을 잘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

집안의 보석을 잘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이 사방으로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하나님으로부터 동물을 선물 받는 꿈

집안에 새식구를 맞이하거나 윗사람으로부터 기쁜 선물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