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계를 줍는 꿈

시계를 줍는 꿈

DreamDoc | 12:45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출근 전철 속에서 금시계나 금목걸이를 줍는 꿈

출근 전철 속에서 금시계나 금목걸이를 줍는 꿈은 직장에서 승진될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혹은 사업상의 이득이나 경제적인 윤택함, 행운이 찾아올 징조이다.

땅에 떨어진 금시계를 줍는 꿈

뜻밖에 횡재를 하여 기분이 날아갈 듯 좋다. 재물, 돈, 물품이 들어온다.

바닷가 모래밭에서 옥을 줍는 꿈

생산, 무역업에 투자하여 사업성을 올리고 상당한 돈을 벌게 된다. 횡재수로 인해 많은 돈을 만지게 된다. 뜻밖에 좋은 일로 쾌락에 빠진다.

공중에서 많은 수표가 떨어져 그것을 줍는 것은

어떤 단체나 회사의 일이나 이권에 대한 신청자 모집광고를 보게 된다.

동전 줍는 꿈

동전을 줍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동전 두어개 주운사람이 복권에 당첨된 사례는 꽤나 보입니다. 하지만 금액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로또1등 수준은 아니고 3등 정도의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나무 밑에 떨어진 상수리를 줍는 꿈

나무 밑에 떨어진 상수리를 줍는 꿈은 여러 방면으로 많은 재물을 들어온다.

은행나무 열매를 많이 줍는 꿈

재산이 불어날 징조를 의미한다.

시계의 줄이 끊어지거나 없어지는 꿈

시계는 시계 그 자체에는 의미가 없고 시계가 가리키고 있는 숫자에 의미가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규칙적으로 움직이고 있다는 측면에서 심장을 상징하고 혹은 아내나 애인, 도우미 등을 상징하기도 한다. 꿈 속에서 시계의 줄이 끊어지거나 시계를 분실한 꿈은 자신의 일을 밀어주던 후원자를 잃게 되거나 동업자나 도우미들과 인연이 끊어져서 헤어지게 된다. 혹은 그들을 이어주던 끈이 끊어지게 되어 외로움을 느끼게 될 수 있다.

시계를 손목에 차는 꿈

비싼시계라면 가정에 호사스런 일이 생기며 원하는 곳에 진학 또는 취업하게 된다.

손목시계가 점점 커지는 꿈

지금까지 하고 있던 사업이 호경기를 맞아 떼돈을 벌게 된다. 행운이 온다.

시계가 수표로 발송되어 온 꿈

시계가 수표로 발송되어 온 꿈은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권리를 획득한다.

모래시계가 보이는 꿈

사람과 약속을 하고 계획성 있는 일을 한다. 자신의 행위에 대해 깊이 성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