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체한테 절하는 꿈

시체한테 절하는 꿈

DreamDoc | 1:26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슬피 울면서 시체에 절을 한 꿈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긴다.

시체 앞에서 울면서 절을 하는 꿈

시체 앞에서 울면서 절을 하는 꿈은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긴다.

시체에 절을 하면서 우는 꿈

유산을 상속 받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울면서 시체에 절을 하는 꿈

유산을 상속받을 일이 생긴다.

시체에 절을 하며 우는 꿈

시체에 절을 하며 우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유산을 상속받거나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자기가 죽인 시체를 땅에 묻으면

어떤 사건을 깨끗이 처리하거나 비밀에 붙일 일이 있게 된다.

시체를 대충 매장한 꿈

자신과 관련된 모든 일을 남에게 밝히기를 꺼려하며 혼자만의 비밀로 해둘 일이 생긴다.

남에게 들킬 것을 두려워하며 한밤에 자신과 관계가 있는 시체를 길에 내놓는 꿈

자신의 일에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되며, 일의 성과에 대해서 세상에 광고를 하게 되고 명성을 얻게 된다. 유명인이 된다.

관속에 담긴 시체가 마당에 놓여 있는 꿈

사업장에서 어떤 일이 성사되어 재물이 생기거나 좀더 먼 날에는 막대한 재물을 얻게 된다.

목욕탕 속 시체의 피가 물을 붉게 물들이거나 순전히 피만 가득 차 있는 꿈

어떤 책을 저술해서 사람들을 감화시키거나 논문 등이 당국에 채택되고 추진하던 일이 성사된다.

흥미진진하고 애절한 연애소설책을 읽거나 갖는 꿈

책은 꿈 속에서와 현실에서 같은 의미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진리 습득, 방법모색, 학문적인 발전, 선생 또는 계시 등을 상징하기도 하고 재산을 암시하기도 한다. 아울러 여성이나 여성성의 상징으로도 등장한다. 흥미진진하고 애절한 연애소설을 읽고 있거나 갖는 꿈을 꿨다면 이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를 상징하는 꿈이다.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깊어지고 관심의 폭도 커진다.

옷이 저절로 벗겨져 날리거나 땅에 떨어지는 꿈

옷이 저절로 벗겨져 바람에 날리거나 땅에 떨어지는 꿈은 일자리나 재물을 잃게 되어 경제적 곤란을 맞이하게 되거나 질병이 발생할 염려가 있는 예지몽이다.

해를 향해 엄숙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절하는 꿈

해를 향해 엄숙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절하는 꿈을 꾸게되면 기관에 부탁하여 자신의 소원을 성취하게 되고 계약이 체결되는 등 이익을 얻는다.

불전에 절을 하고 춤을 추는 꿈

불전에 절을 하고 춤을 추면 사회적으로 기반을 닦아 출세를 하게 된다.

절벽, 언덕, 건물을 기어 오르는 꿈

절벽 등 오르는 것이 몹시 위험하고 고통스러운 꿈은 실제에서도 실현이 쉽지 않은 목표나 몹시 힘든 조건에서의 일의 진행 등을 의미한다. 생활고나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