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안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

차 안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은 재물 운이 오래도록 트이게 된다.

차에 시체를 싣고 달리는 꿈

오래도록 재운이 트이고 상해를 입은 사람을 싣고 달리면 수정 보완할 일거리로 고통이 따른다.

고래 등을 잡고 쏜살같이 달리는 꿈

고래 등을 잡고 쏜살같이 달리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을 해상이나 육로를 이용하여 손쉽게 추진한다. 또는 단체장이 되어 일을 주도해 나가게 된다.

왕궁에서 스포자락을 잡고 매달리는 꿈

정사에 이름을 날릴 남아를 낳게 된다.

기차가 끝없이 달리는 꿈

기차가 끝없이 달리는 꿈을 꾸게되면 순조롭게 일이 진행된다는 암시다. 기차가 선로도 없이 산을 달리고 있으면 자신이 속한 단체가 원활하게 운영되거나 세상에 과시할 만한 일이 생긴다.

호랑이가 사자를 타고 달리는 것은

권력자 , 공공단체 등의 도움을 받는다.

하얀 실크장갑을 끼고 차를 운전하며 막힘없이 달리는 꿈

꿈에서 하얀 실크 장갑을 끼고 차를 운전하며 막힘없이 달렸다면 앞으로 생활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 줄 만한 중요한 사람을 만나 탄탄대로의 미래를 설계하리라는 것을 예지하는 꿈으로 대길몽이다.

난폭한 차를 타며 불안해하는 꿈

난폭한 차를 타며 불안해하는 꿈을 꾸게되면 건강이나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기며 모든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아 안절부절못하게 된다.

관을 운반할 사람들이 오고 영구차나 상여가 대기하고 있는 꿈

관이 보이는 꿈이 예지몽일 땐 죽음을 상징한다. 죽는 사람은 자신이 아니라 친척이나 가족, 친구, 친한 사람 등이기 때문에 주의를 요한다. 상징몽이라면 죽은 사람에 대한 식지 않은 애정과 그리움이 관으로 나타난다. 과거를 잊지 못하는 심리적인 구속감이나 현실적인 장애가 관으로 상징된 것이다. 관을 운반할 사람들이 오고 영구차나 상여가 대기하고 있는 꿈은 부모님이나 가까운 친지에게 불행한 일이 닥칠 징조이다. 특히 노환을 앓고 있다면 죽음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겠다.

똥차가 집 앞에 머무르는 꿈

똥 오줌을 수거하므로 도난이나 분실 등의 손재수를 겪게 되며, 하는 일의 실패를 경험하게 될 수도 있다.

자신이 차에 치여 죽는 꿈

자신이 차에 치여 죽는 꿈은 사업, 작품, 소원, 등이 어떠한 기관이나 권력자에 의해 성취된다.

파도가 세차게 몰아치는 꿈

혁신가적인 과감한 태아를 잉태하게 된다.

들것에 시체를 싣고 집 주변에서 서성거리는 모습을 본 꿈은

일의 성과를 얻으려면 상당한 시일을 필요로 하게 된다.

개천물에서 어떤 시체를 발견하는 꿈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기의 작품이 성취 직전에 놓여 있음을 암시한 것이다.

관 속의 시체가 썩어 냄새가 고약하게 나는 꿈

관 속의 시체가 썩어 냄새가 고약하게 나면 반드시 재물을 얻는 길몽이다.

죽은 윗사람의 시체 앞에서 예를 갖추어 다소곳이 서 있는 꿈

조상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거나 승진을 하게 된다.

개천물에서 어떤 시체를 발견하면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기의 작품이 성취 직전에 놓여 있음을 암시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