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시험 준비하는 꿈

시험 준비하는 꿈

DreamDoc | 2:00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시험 도중 필기구가 준비 안되어 쩔쩔매는 꿈

시험 도중 필기구가 준비 안되어 쩔쩔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매사에 어려움을 초래하여 난관 극복에 심혈을 쏟지만 그 결과는 만족할 만하지 못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시험 도중 필기도구가 준비 안 되어 쩔쩔매는 꿈

시험 도중 필기도구가 준비 안 되어 쩔쩔매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에 어려움을 초래하여 난관 극복에 심혈을 쏟지만 시험결과는 좋지 않음을 뜻한다.

면접 시험을 보는 꿈

면접 시험을 보는 꿈은 사업적이든, 학문적이든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다 논쟁을 벌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소모적인 논쟁으로 끝나지 않도록 진지하고 깊이있게 대화를 나누며 그 과정에서 보다 나은 방향을 모색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시험에 불합격하는 꿈

시험에 불합격하는 꿈을 꾸게되면 불합격하여 슬퍼하거나 분해서 울면 매사 순조롭게 진행되고, 실제로 시험을 치렀다면 좋은 성적으로 합격한다.

시험 때문에 몹시 괴로워 하는 꿈

꼬여 있는 일을 풀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럴수록 일이 자꾸만 꼬여가게 될 것을 암시

시험을 볼 때 커닝을 하고도 조금도 나쁘게 생각되지 않는 꿈

시험을 볼 때 커닝을 하고도 조금도 나쁘게 생각되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의 청결, 결백을 주장한느 꿈이다. 또 우월감을 나타내고 있다.

구술시험을 보는 꿈

사업상의 일 등으로 사람을 만나 논쟁을 벌일 일이 생기게 되는 꿈

낚시 준비만 해놓고 낚시는 하지 않는 꿈

낚시 준비만 해놓고 낚시는 하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갖가지 계획만 요란하지 실천에 옮기지 못한다.

말등 위에 비단 안장을 얹어 승마 준비를 하는 꿈

운동선수는 경기에 출전하여 당당히 상대 선수를 물리치고 승리를 한다. 직장인은 승진하여 일약 장 급으로 휘하에 부하 직원을 거느리게 된다.

부인이 임신을 하거나 출산 준비를 하는 꿈

외부에 드러내지 못할 숨겨진 비밀이나 난처한 입장 및 어떤 일로 말못할 속사정이 생기게 된다.

물고기를 잡을 준비만 하다가 깨는 꿈

결과를 알 수 없는 계획만 분주하게 세울 징조

결혼준비하는 꿈

꿈은 상징을 이해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꿈이 정말 실제처럼 선명하게 머리에 남아 있다면 실제 결혼을 하는 꿈이라고 봐도 되지만 그렇지 않다면 상징을 이해해야합니다. 꿈에서 결혼은 계약 또는 일이 성사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흔히 말하는 문서운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