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쓰레기 더미 꿈

쓰레기 더미 꿈

DreamDoc | 4:40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쓰레기 더미 위에 한련화가 산뜻하게 피어 있는 꿈

숱한 고생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아름다운 꽃을 활짝 피운다.

한약 속에 쓰레기가 들어 있는 꿈

실제로 약효가 없고 환자는 고생만 하게 된다. 어떤 일에 있어서 결과가 불길하다.

마당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모아 불태운 꿈

마당이나 정원은 자신에게 있어서 중요한 것, 애지중지하고 있는 것, 가령 가족, 사랑, 영혼, 내적인 생활 등을 상징한다. 마당이나 정원의 상태는 마음의 풍요로움과 황폐함을 알아볼 수 있는 지표이다. 또한 마당이나 정원에 관한 꿈은 자기 자신에게 일어나는 중요한 변화를 암시하는 꿈이다. 마당을 청소하고 쓰레기를 모아서 불태웠다면 마음 속 근심이 사라지게 될 것이다.

입안에 쓰레기를 물고 있는 꿈

악성 식중독으로 병원 출입이 잦아진다. 질병, 우환, 수술 등 불운이 닥친다.

깃발이 찢어지거나 오물이 묻거나 시궁창 같은 데에 버려져 쓰레기가 되는 꿈

사업의 실패 및 좌절과 재물 또는 이권의 손실, 지위의 해임, 퇴직 등 좋지 못한 일에 부딪치게 된다.

쓰레기차에 잡동사니와 쓰레기를 수거하여 싣는 꿈

모든 잡념과 때를 말끔히 씻어버리고 깨끗한 마음으로 바른 정신을 갖는다. 수신제가, 청소, 참회반성 등이 있다.

관과 송장이 산더미같이 쌓여 있는 꿈

뜻밖의 일확천금을 얻어 장안의 부자가 된다. 횡재, 거금,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이삿짐이 산더미처럼 많은 것은

사업자금을 대줄 사람이 나타나게 되고 그만큼 근심걱정이 많아지게 된다.

방게가 모랫바닥을 헤쳐서 산더미처럼 모래를 쌓아놓은 꿈

방게가 모랫바닥을 헤쳐서 산더미처럼 모래를 쌓아놓은 꿈을 꾸게되면 사업가는 재물을 얻거나 후원자 등의 도움을 받는다. 학자라면 많은 자료를 모은다.

산더미처럼 쌓인 소금을 보는 꿈

산더미처럼 쌓인 소금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큰 사업을 벌이거나 작품을 출판하게 되며 이런 일들로 인해 막대한 부채를 걸머지게 된다.

집 안에 짚더미가 높이 쌓여 어쩔 줄 몰라하는 꿈

집 안에 짚더미가 높이 쌓여 어쩔 줄 몰라하는 꿈을 꾸게되면 기운이 점점 쇠약해져 회생하기 어렵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