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아이 다치는 꿈

아이 다치는 꿈

DreamDoc | 6:24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어린 아이(자식)가 병들어 있거나 다치는 꿈

자기 아이였다면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자식이 없는 사람이나 자녀의 일이 아니라면, 자신이 돌보아야할 어떤 사람이나 일이 장애에 부딪혀 한동안 어려울 것을 암시하는 꿈

어린 아이가 병들어 있거나 다치는 꿈

꿈에서 본 병들거나 다친 아이가 자기 아이였다면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세심하게 관찰하고 조심하여야겠다. 그러나 자식이 없는 사람이나 자녀의 일이 아니라면, 자신이 돌보아야할 어떤 사람이나 일이 장애에 부딪혀 한동안 어려울 전망이다. 일은 너무 서두르지 말고 전후를 따지고 살펴가면서 조심조심 진행시켜야겠고 그래도 어려움을 피해가지 못한다면 마음이 위축되지 않도록 대범한 마음으로 어려운 시기를 지혜롭게 이겨나가야겠다.

자식이 다치는 꿈

자기 아이였다면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자식이 없는 사람이나 자녀의 일이 아니라면, 자신이 돌보아야할 어떤 사람이나 일이 장애에 부딪혀 한동안 어려울 것을 암시하는 꿈

용의 꼬리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다가 떨어져 몸을 다치는 꿈

처음에는 길하다가 나중에는 불길하게 된다.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이 된다.

목을 다치는 꿈

업무상 잘못으로 인하여 신변에 큰 타격을 받게 된다. 소식불통으로 마음이 답답해진다.

새가 병이 들었거나 다치는 것을 보는 꿈

자녀의 신상이나 건강에 재난이 닥치게 된다.

내부 계단으로 올라가다가 떨어져 다치는 꿈

지금까지 하던 일이나 사업이 중단하게 된다. 실수, 실패, 불합격, 불길 등이 있다.

아이에게 가슴을 물리는 꿈

각종질병, 전염병, 발진티푸스, 두통, 열병, 싸움, 소송, 시달림, 사고, 배신자, 도둑, 불청객 등을 상징한다. 전염병과 열병에 걸리게 된다. 재물 관계로 시비나 소송이 발생한다.

낯선 어린아이가 자꾸 따라오는 꿈

꿈 속에서 낯선 어린아이가 자꾸만 따라왔다면 실제로 뭔가 골치 아픈 일이 생기는데 쉽게 해결되지 않아 괴로움을 당할 징조이다. 꿈 속의 낯선 아이는 불길한 일이나 신경써야 할 일을 상징한다. 또는 자녀들 중에 학교에서 말썽을 피운다든지, 다치는 등의 문제로 한동안 마음 고생을 하게 될 것이다.

갓난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

갓난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사업에 자본을 투자하거나 유망한 직종의 연구사업에 관여하게 된다.

아이나 어린아이가 푸른 바다에 뛰어드는 꿈

아이나 어린아이가 푸른 바다에 뛰어드는 꿈을 꾸게되면 임산부의 경우 출산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꿈이다.

장애아이가 나타나는 꿈

자기의 일이 난관에 부딪치게 됨, 실패의 확률이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