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코가 다치는 꿈

코가 다치는 꿈

DreamDoc | 3:42 오전 | 2018년 11월 30일

코를 다치는 꿈

코를 다치는 꿈은 남과 크게 다툴 일이 생기거나 어떤 사람으로부터 모함을 당하게 된다.

코뼈가 부러지거나 다치는 꿈

코는 얼굴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면서 얼굴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그런 의미에서 중심, 의지력, 자존심 등을 징하며 냄새를 맡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므로 감지한다거나 검토를 하는 것을 상징하기도 하는 것이 코의 꿈이다. 코가 다치거나 코뼈가 부러지는 것은 자존심이 무너지게 되거나 그럴 만큼 충격이 큰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자신이 처리하고 있는 업무나 친분 관계 등 자신의 위치나 행동에 대해 한번 되돌아 보는 것이 좋겠다. 자신의 일에 문제가 있는 꿈이므로 처신에 신경을 써야하겠다.

가족이 다치는 꿈

가족이 다치는 꿈은 평소에 가족에 대하여 걱정을 많이 하는 경우에 이러한 꿈을 꾸게됩니다. 하지만 평소에 별 걱정이 없었다면 가족에 우환이 생길 염려가 있습니다.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져주세요.

떨어지는 물건에 머리를 다치는 꿈

웃어른에게 나쁜 일이 생기거나 미움을 받게 될 징조이다.

손가락을 베거나 다치는 꿈

손가락을 칼 따위에 베거나 다치게 되는 꿈은 자신이 아끼는 이들에게 우환이 생기거나 그들과 이별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뜻이다. 혹은 아끼는 물건을 잃을 수도 있다. 친한 사람과 헤어지게 될 수도 있으니 언행을 조심하고 상대에 대해 좀 더 세심한 마음을 가져야 한다.

용의 꼬리를 잡고 하늘로 올라가다가 떨어져 몸을 다치는 꿈

처음에는 길하다가 나중에는 불길하게 된다. 닭 쫓던 개 지붕 쳐다보는 격이 된다.

나무에서 떨어져 다치는 꿈

나무에서 떨어져 다치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계속 실패하는 좋지 못한 꿈이다.

자신의 낮은 코가 오똑하게 서서 미남으로 보이는 꿈

자심의 힘이 커질 조짐입니다. 재운도 멀지 않아 잘 풀리게 될 길몽입니다.

코에 여러개의 뼈마디가 있어 보이는 꿈

실수를 거듭하게되어 패가망신하게 될 징조. 또한 결혼을 여러번 하게 된다거나 복잡한 남녀관계로 인해 세상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릴 것을 암시.

코에 여러 개의 뼈마디가 있어 보이는 꿈

수차례 걸쳐 실수가 많고 패가망신하게 된다. 결혼을 여러 번 하거나 남녀관계가 복잡하여 구설수에 오르내린다. 직장파면이 있거나 재물이 나간다.

흰 코끼리를 보는 꿈

흰 코끼리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와 명성이 높아지고 출세하는 운세로, 주위 사람으로부터 많은 존경을 받게 될 징조다.

코를 다치거나 상처가 생긴 꿈

남과 다투게거나 남에게 피해를 입히게 되거나 자신이 하는 일에 방해를 받게되고 자존심이 꺾이게 되는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