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얼굴에 점 생기는 꿈

얼굴에 점 생기는 꿈

DreamDoc | 11:01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얼굴에 종기나 반점, 검버섯, 흉터 등이 생기는 꿈

얼굴에 종기나 반점 등이 생기는 꿈은 일에 실패하거나 체면을 깎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사소한 실수나 오해로 인해 큰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상처가 곪아서 터지는 것도 좋지 않다.

얼굴에 붉은 반점이 생기는 꿈

얼굴에 붉은 반점이 생기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저서, 예술작품 등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된다.

자기 얼굴에 큰점이 생기는 꿈

큰 실수를 하게 된다.

자신에게 재물이나 권리가 생기는 꿈

재물과 관련되는 이득 또는 즐거움이 발생하든지 좋은 선물을 받던가 구하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된다.

이성에 대하여 욕정이 생기는 꿈

상대방 또는 일에 대해서 불쾌, 불만, 미수 등의 일을 체험한다.

부모와 이별을 하던가 부모에게 우환이 생기는 꿈

꿈 속에서 부모와 이별을 하던가 부모님에게 우환이 생기는 것은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의 협조자를 잃게 될 것을 상징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실제로 부모에게 병환이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보살피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팔에 종기가 생기는 꿈

팔에 종기가 생기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 곤경에 처하게 된다.

코를 다쳐 상처가 생기는 꿈

중상모략을 당하여 심하게 다투게 됩니다. 하는 일마다 성과거 없을 흉몽입니다.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본 꿈

누구나 싫어하는 일을 떠맡게 된다.

얼굴에 먹칠이나 숯, 잉크 또는 물감을 칠해서 추한 몰골이 되는 꿈

집안에 자녀 내지 재물관계로 인한 문제나 말썽 및 수치스런 일로 곤란과 장애를 치르게 된다.

얼굴에 이상한 흉터가 많이 나 걱정하는 꿈

얼굴에 이상한 흉터가 많이 나 걱정하는 꿈을 꾸게되면 어느 특정인물의 신상에 액운이나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 또는 윗형제의 신상에 복잡한 문제가 생기거나 건강이 좋지 않다는 예지몽이다.

붉게 상기된 얼굴로 집에 오자마자 자리에 누워 있는 꿈

붉게 상기된 얼굴로 집에 오자마자 자리에 누워 있는 꿈을 꾸게되면 심장질환이나 발열성 질환에 걸릴 우려가 있으므로 진찰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얼굴과 얼굴이 포개지는 것을 보는 꿈

얼굴과 얼굴이 포개지는 것을 보면 다른 상표의 선물을 받거나 물건을 옮기게 된다. 혹은 두 개의 상표가 불은 상자 곽을 겹쳐 놓거나 옮겨 담을 일을 암시하기도 한다.

음식점을 찾아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는 꿈

음식점을 찾아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면 성욕 해소 장소나 취직할 곳을 찾지 못한다.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꿈

실제로 백화점이나 시장에서 물품 구입을 하게 되고 선물과 먹을 것이 생긴다.

깨알이 점점 커져 수박만하게 보이는 꿈

보따리장수로부터 출발하여 착실한 노력 끝에 탄탄한 중소기업이 된다. 벽돌로 담을 쌓다보면 큰 성을 쌓게 된다.

문고나 서점에 각종 정보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서적이 가득한 꿈

실제로 국제정보 및 선전광고로 한눈에 세상을 두루 섭렵하게 된다. 지식과 상식의 보고, 학문과 진리탐구 등이 있다.

목이 점점 가늘어지는 꿈

현직에서 낮은 자리로 좌천이 되거나 한직으로 물러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