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엘리베이터 갇히는 꿈

엘리베이터 갇히는 꿈

DreamDoc | 11:45 오후 | 2018년 11월 28일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해 애태우거나 억울한 일을 당한다.

엘리베이터에서 갇히는 꿈

엘리베이터에서 갇히는 꿈은 억울한 일로 인하여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몸이 얼거나 얼음 속에 갇히는 꿈

얼음은 예지몽에서는 위험한 장애를 상징하고 상징몽에서는 어떤 일에 좌절감을 느끼는 것, 감정이 얼어 있는 것, 인간관계가 냉담한 것 등을 상징한다. 어쨌든 바람직하지 않은 암시이므로 주의를 요한다. 몸이 얼거나 얼음 속에 갇히는 꿈은 다른 사람과 단절되거나 고립되는 것을 나타낸다. 아울러 정신적인 위기감 등 차가운 감정에 강하게 묶여 옴짝달싹할 수 없는 상황을 의미한다. 이에 대한 해소책이 필요하다. 적극적인 대인관계를 통해 위기를 넘겨야 한다.

엘리베이터에 갇히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을 마무리 짓지 못해 애태우거나 억울한 일을 당한다.

아주 더럽고 악취가 심한 감옥이나 유치장에 갇히는 꿈

큰 불상사나 손재, 말썽에 부딪쳐 장애를 겪게 된다.

엘리베이터에서 갇히는 꿈

엘리베이터에서 갇히는 꿈은 억울한 일로 인하여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감옥에 갇히는 꿈

감옥에 갇히는 꿈을 꾸게되면 제물이 생기고 하는 일들이 순조롭다.

꿈에서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내리는 꿈

꿈에서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오르내리면 진급, 소원, 강동, 병세, 성감 동의 변화를 나타내기도 한다.

엘리베이터 추락 꿈

엘리베이터가 추락하는 꿈은 현재 자신의 심리상태가 매우 불안함을 보여주는 심리몽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릴적에 주로 이러한 꿈을 많이 꾸게 되는것 같습니다. 

건물 안에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고층을 올라가는 꿈

직장에서 뜻밖의 기회를 통해 승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동료로 부터 인정을 받게 되고, 금전적으로도 안정 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으로도 중요한 자리를 배정을 받게 되는 기회가 생겨서 내가 이루고자 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는 꿈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는 꿈을 꾸게되면 청춘남녀들이 주로 꾸는데 서로 사랑을 맺고 싶다는 은밀한 소망을 나타낸다.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

엘리베이터 추락하는 꿈은 현실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신의 명예나 자존심에 상처를 받는 경우 해당 꿈을 많이 꾸게 됩니다. 이럴때는 작은 실수 때문에 상황이 악화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