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동차를 분실하는 꿈

자동차를 분실하는 꿈

DreamDoc | 1:02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자동차를 분실하는 꿈

실제로 물건과 자동차를 도난 당하거나 각종 사고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긴다.

자동차에 치이는 꿈

현실에서의 자동차는 타고다닐 수 있는 교통수단이지만 꿈 속에서의 자동차는 사업체나 가정, 단체 등을 상징한다. 운전하는 것은 사업체나 가정을 잘 이끌어가는 능력이나 단체를 잘 다스리는 능력을 상징한다. 자신이 차에 치어 다치는 꿈은 자신의 능력이 미세하게나마 직장이나 단체에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상징하며, 자신이 차에 치여 죽었다면 자신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되어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지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자동차가 집앞이나 방안에 서 있는 꿈

현실에서의 자동차는 타고 다닐 수 있는 교통수단이지만 꿈 속에서의 자동차는 사업체나 가정, 단체 등을 상징한다. 자동차가 집안에 들어와 서 있는 꿈은 여러가지 해석이 가능하다. 집으로 혼담이 들어오거나, 집안에 초상날 일이 생기게 되거나, 일을 도와줄 귀인이 나타나거나, 직장이나 단체에서 자신의 일에 반대하는 사람이나 제동을 거는 사람이 나타나게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자동차를 타고 골목길을 날쌔게 헤집고 다니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는 지혜와 재능을 한껏 발휘하여 대중 앞에 과시한다.

자동차를 잃어버리는 꿈

실제로 물건과 자동차를 도난 당하거나 각종 사고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긴다.

자동차 사고를 일으키는 꿈

자동차 사고를 일으키는 꿈은 현재 안고 있는 불안감이나 위기감에 대한 심리작용으로 해석할 수 있으며, 그런 상황에서 계속 달리고 있는 자동차는 정신적, 육체적으로 부하가 많이 걸려있는 상태를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를 분실하는 꿈

실제로 물건과 자동차를 도난 당하거나 각종 사고로 인해 근심 걱정이 생긴다.

예복이나 정장, 허리띠가 분실되어 없어지는 꿈

직장을 잃거나 사업의 실패, 재물의 손상 및 배우자와의 말썽이나 분산, 결별 등 풍파가 생기게 된다.

지갑이 못쓰게 파손되거나 분실 또는 도둑을 맞아 잃어버리는 꿈

재물이나 권리의 손실이 발생하고 경영하는 일이 순탄치 못해서 곤란과 장애를 치르며 부부나 연인과의 불화, 갈등 내지 다툼이 빚어지게 된다.

판사 앞에 재판 기록이 전혀 보이지 않거나 분실되는 꿈

실제로 재판에 패소하거나 재판 날이 무기 연기된다. 분실, 실패, 실수, 구설 등이 있다.

모자를 분실하거나 못쓰게 망가지는 꿈

명예나 지위의 손상 및 직장과 사업에 연관된 곤란이나 수치를 당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