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접시를 깨는 꿈

접시를 깨는 꿈

DreamDoc | 5:02 오후 | 2018년 11월 29일

부엌일을 하다가 접시를 깨는 꿈

부엌일을 하다가 접시를 깨는 꿈을 꾸게되면 계약, 체결, 혼담, 약속 등이 깨진다. 그러나 고의로 깰 경우에는 바라던 일이 성사된다.

접시를 깨는 꿈

계약, 혼담 등이 깨지고, 꿈에서 고의로 깨면 소원이 성취된다.

가정부가 접시를 깨는 꿈

가정부가 접시를 깨는 꿈을 꾸게되면 이 꿈을 가정부가 꾸면 주인에게 꾸중을 듣거나 집에서 가출하게 된다. 또는 실제로 접시를 깨게 된다.

잠을 자다가 깨는 꿈

잠을 자다가 깨는 꿈을 꾸게되면 무엇인가를 새롭게 깨닫게 되고 하동안 꼬여 있던 문제들을 비로소 해결하게 된다.

어떤 사람이 자신을 공격하려는 찰나에 잠을 깨는 경우

어떤 사람이 자신을 공격하려는 찰나에 잠에서 깨어났다면 실제로 신체적인 상처를 입거나 구타를 당하게 될 수도 있다. 또는 단순히 건강상 균형을 잃거나 감기몸살에 시달리는 정도로 나타날 수도 있다. 자신이 맞붙어 공격하여 상대방을 굴복시키거나 쫓아버려야만 자신에게 다가왔던 병이나 좋지 않은 일이 물러간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다 잠이 깨는 꿈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가다 잠이 깨는 꿈은 어떤 일에 관여는 하나 자신의 소원이 뜻대로 될지는 암시하지 않는다.

유리창을 깨는 꿈

꿈에서 본인이 직접 유리를 깨는 것은 현실에서 자신이 소중하고 아꼈던 물건을 잃거나 잃어버리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잃어버리거나 도난을 당할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바위를 깨는 꿈

바위를 깨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사업에 장애가 되는 것을 모두 제거하고 진취적으로 일을 추진해 나간다.

인공위성이나 비행접시를 타는 꿈

인공위성이나 비행접시를 타는 꿈을 꾸게되면 좀더 높은 기관에서 일하며 권위 있는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은 희망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다.

가정부가 접시를 깨는 꿈

가정부가 접시를 깨는 꿈을 꾸게되면 이 꿈을 가정부가 꾸면 주인에게 꾸중을 듣거나 집에서 가출하게 된다. 또는 실제로 접시를 깨게 된다.

면접시험에 대답이 유창하게 나오는 꿈

특히 면접시험에 대길한 꿈이다. 각종 시험에 행운이 보인다.

접시를 떨어트려 깨뜨리는 꿈

처녀를 정복하고 싶다는 소망을 나타낸다.

큰 접시가 넓게 보이는 꿈

대중 앞에 속마음을 털어놓고 청렴결백을 주장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