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이 먹는 꿈

종이 먹는 꿈

DreamDoc | 6:24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삼계탕, 설렁탕, 갈비탕, 곰탕 등의 탕 종류의 음식을 먹는 꿈

특히 위장병과 장에 질환이 생긴다. 특히 내균이 발생하여 위통과 배앓이로 고생을 하게 된다.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탕 종류를 먹는 꿈

평소에 하고 싶던 일을 하게 되거나 작은 소원이 이루어지게 된다.

국수,라면등의 면종류를 먹는 꿈

명예가 나거나 좋은 사람과 만나게 될 징조를 의미한다.

각종 볶음 종류의 음식을 먹는 꿈

질병으로 인해 몸과 팔다리가 쑤시고 어지러움이 생긴다. 배탈이 난다.

각종 조림 종류의 음식을 먹는 꿈

질병으로 인해 오한이 생기고 몸에 열이 나고 부들부들 떨게 된다.

물고기를 잡아 먹자고 주장하는 사람을 보거나 잡은 물고기를 요리해 먹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이득이 얻어지게 된다.

포도송이가 주렁주렁 매달린 모습을 보거나 따 먹는 꿈

포도송이가 주렁주렁 매달린 모습을 보거나 따 먹는 꿈을 꾸게되면 생활이 점차 안정되고 사업이 뜻대로 번창하게 된다.

떨어뜨려 깨진 날계란을 먹는 꿈

계란은 가능성이나 발전성, 재생 등을 상징하는 길조이다. 또한 결혼을 상징하기도 한다. 이제까지 운세가 순탄치 못한 사람이었다면 계란 꿈을 계기로 운세가 상승되고 밝아질 수 있다. 떨어뜨려 깨진 생계란을 먹는 꿈은 하는 일이 중도에 좌절되기도 하고 결정적인 기회가 찾아왔는데도 타인의 방해를 받아 포기하게 되거나 장애가 발생하여 소원이 성취되기 어려울 조짐이다.

사과를 먹는 꿈

사과를 먹는 꿈을 꾸게되면 고대하던 결혼이 성사되는 등 기쁜 일이 생긴다. 하지만 시고 덜 익은 사과를 먹으면 누군가와 다투거나 송사가 생긴다.

포도를 먹는 꿈

주로 과일,즉 열매를 따거나 먹는 꿈은 태몽인 경우가 많은데 포도송이를 통째로 먹거나 그대로 가지는 꿈이 태몽이 되며 포도알을 한알씩 따먹었다면 유산이 되는 경우가 많은 꿈이다. 큰나무에 익어서 달려있는 포도를 한알씩 따 먹은 꿈은 성관계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포도송이를 따오거나 주렁주렁 달린 포도를 쳐다 본 꿈을 꾼 후에 학술적인 성과나 사업적인 성과를 보게 되는 경우도 많다.

은방울 종이 흔들리는 꿈

성스러운 말씀이 조용히 들린다. 이성의 명령이 아닌 천신의 명령이 하얀 빛 속에서 진리로 변한다. 새로운 진리를 깨닫고 참된 사람이 된다.

금박 종이에 싸인 우황청심환이 환하게 보이는 꿈

실제로 난치병과 급살 병으로 죽어 가는 환자는 기사회생하게 된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한다.

다른 사람이 각종 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보는 꿈

남들의 구설과 비방이 생기며 손실, 다툼 등의 말썽이 빚어지게 된다.

항아리나 단지를 포장한 종이를 뜯거나 뚜껑을 여는 꿈

이성교제 및 거래관계에 친밀한 접촉이 형성되거나 어떤 중요한 핵심사항에 관해 상대방의 동의 또는 협조를 얻게 된다.

시계탑의 종소리가 울려 퍼지는 꿈

문명과 문화가 발생하여 아름다운 역사를 탄생케 한다. 소리, 연락, 우편물, 전화 등의 기쁜 소식을 듣고 꿈과 희망을 맞이한다. 행운의 여신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