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사 놓는 꿈

주사 놓는 꿈

DreamDoc | 7:02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주사를 놓는 꿈

당신의 신체가 건강해질 꿈입니다.

새 옷을 차곡차곡 쌓아두거나 묶어놓는 꿈

근심과 손실이 계속 늘어나고 말썽 및 장애가 겹치는 등 모든 일에 이로움이 적고 피해가 발생하게 된다.

제사상에 돼지머리를 올려 놓는 꿈

작품, 뇌물, 수수료 등을 제삼자에게 바치고 평가 또는 보답을 얻게 된다.

남에게 들킬 것을 두려워하며 한밤에 자신과 관계가 있는 시체를 길에 내놓는 꿈

자신의 일에서 큰 성공을 이루게 되며, 일의 성과에 대해서 세상에 광고를 하게 되고 명성을 얻게 된다. 유명인이 된다.

그릇에 빗물을 받아 놓는 꿈

부처님께 정성을 다해 고사를 지낸다. 출판, 생산, 무역, 식품, 유통업 등에 투자하여 사업성과를 올린다. 경험축적, 자금축적, 기술축적, 정보축적 등이 있다.

여러 마리의 돼지 새끼를 마당에 풀어놓는 꿈

재물이나 이권, 상품 등이 들어오지만 돼지를 우리에 가둬놓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은 모두 다시 잃어버리게 된다.

신령이나 보살, 성현으로부터 침이나 주사를 맞거나 약물을 받아 먹는 꿈

가업의 번성과 지위의 안정 및 좋은 일거리나 기회 또는 귀인의 도움을 얻어 원하는 소망을 달성하게 된다. 대개 모든 성현, 부처, 신선, 귀인, 위인 등의 등장은 일의 순조로운 번영, 발전이 이루어지는 길몽이다.

윷이나 주사위를 던져 점수를 따는 꿈

윷이나 주사위를 던져 점수를 따는 꿈은 나온 숫자나 점수와 비슷한 성적, 석차 등을 받게 된다.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을 꾸게되면 가정, 직장, 단체 등에서 생활의 변화를 맞게 된다.

주사를 맞는 꿈

자신의 생각이나 태도를 무리하게 변화시키려 하고 있는 자에 대한 불만을 나타낸다.

예방주사 맞는 꿈

주위의 도움으로 금전적인 악재에서 벗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