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죽은 남편과 자는 꿈

죽은 남편과 자는 꿈

DreamDoc | 7:40 오후 | 2018년 11월 29일

죽은 남편과 자는 꿈

그들과 동일시할 수 있는 연고자와 계약 또는 협력 등을 하거나, 어떤 일거리의 취급과 그 성사 여부를 판정한다.

죽은 애인이 나타나 히죽거리며 웃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남하고 말다툼이 생겨 구설수가 발생한다.

죽은 사람의 몸에서 소지품을 꺼내 자기가 가진 꿈은

어떤 일을 하든 충분한 대가를 받게되며 하는 일마다 번창하게 된다는 행운이 긷드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의 유품이나 물건이 자신에게 배달되는 꿈

죽은 사람의 유품이나 물건이 자신에게 배달되는 꿈을 꾸게되면 대중매체를 통해 자신의 이름을 떨치게 된다.

죽은 윗사람의 시체 앞에서 예를 갖추어 다소곳이 서 있는 꿈

조상으로부터 유산을 상속받거나 승진을 하게 된다.

죽은 사람이 관 뚜껑을 열고 살아서 나오는 꿈

관이 보이는 꿈이 예지몽일 땐 죽음을 상징한다. 죽는 사람은 자신이 아니라 친척이나 가족, 친구, 친한 사람 등이기 때문에 주의를 요한다. 상징몽이라면 죽은 사람에 대한 식지 않은 애정과 그리움이 관으로 나타난다. 과거를 잊지 못하는 심리적인 구속감이나 현실적인 장애가 관으로 상징된 것이다. 죽은 사람이 관 뚜껑을 열고 살아서 나오는 꿈은 뜻밖의 반가운 손님이 찾아올 징조이다.

푸른 초원이나 들판을 걸어가거나 한가로이 누워 잠을 자는 꿈

순조롭게 소망을 이루고 재물이 늘어나게 된다.

둘이서 한 베개를 베고 자는 꿈

사상, 이념 등이 같은 동지, 동업자와 어떤 연구, 사업 등에 종사하게 된다.

이불을 푹 뒤집어쓰고 자는 꿈

이불을 푹 뒤집어쓰고 자는 꿈을 꾸게되면 비단이불을 덮으면 하는 일마다 잘 되고 성공한다.

묘지에서 자는 꿈은

이익이 있다.

비행기내에서 단잠을 자는 꿈

실제로 사랑의 꿈을 싣고 산과 들을 찾아 즐거운 여행을 떠난다. 기쁨이 있다.

애인이나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상대방에게 배반당하거나 속썩을 일이 생긴다.

남편이 다른 여자와 만나는 꿈

애정문제의 갈등이나 말썽, 가정의 화목이 깨지는 시끄러운 일이 발생되어 장애와 손실을 치르게 된다. 늙은 남편이면 건강이 좋아지고 장수를 누리면서 말년을 편안히 보내게 된다.

남편에게 반지를 받은 꿈

생활이 행복하고 부유할 것이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거나 혹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

아내가 비단옷을 입고 있거나 남편의 의복을 걸치고 있는 꿈은 주로 태몽이며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꿈이다. 그렇지 않으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경제가 점점 더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남편과 아내가 함께 외출하여 즐거워하는 꿈

남편과 아내가 함께 외출하여 즐거워하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즐거운 외출을 함께 할 수도 있다. 그러나 대체로 사이가 좋지 않은 부부들이 이런 꿈을 꾼다. 감정의 골이 깊고 불화가 심할수록 더 다정한 사이로 꿈에 나타난다. 이런 때에 서로를 이해하기 위한 노력을 하지 않고 방치해둔다면 파국에 이르는 일도 생길 수 있다. 소중한 인연으로 만난 사이임을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화목한 가정을 위해 함께 노력해야하겠다.